• 1함대, 어린이날을 맞아 동해시 어린이들과 군가족을 위한 작은 음악회 진행

해군 1함대가 5일 어린이날 군 가족들이 거주하고 있는 아파트 광장에서 군 가족과 동해시 어린이들을 위한 ‘작은 음악회’를 진행하고 있다.[사진=해군1함대]

강원 해군 1함대사령부(이하 1함대) 군악대 군악대장 이호준 원사, 해군부후 122기는 어린이날 군 가족들이 거주하는 아파트 광장에서 ‘작은 음악회’를 열어 동해시 어린이들과 군 가족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5일 1함대에 따르면 이번 음악회는 어린이날을 맞아 1함대 군악대가 연주하는 음악을 통해 어린이들에게는 행복한 추억을 주고, 군과 동해시민들이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기 위해 천곡동, 평릉동 군 관사 일대에서 진행됐다고 밝혔다.
 
빅밴드로 연주팀을 구성한 1함대 군악대는 어린이날 노래, 아기상어, 아빠 힘내세요 등 어린이들이 함께 부를 수 있는 경쾌한 음악과 대중가요 등 다양한 장르의 연주와 노래로 약 1시간 가량 진행했다.
 
1함대 군악대장 이호준 원사(해군부후 122기)는 “1함대에서 준비한 작은 음악회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한 군 가족과 동해시민들, 그리고 어린이 모두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주코피아] 뉴스레터 구독이벤트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우리은행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