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왕실도 반한 삼성전자 생활가전…최고 권위 '퀸 로열 워런트' 인증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22-05-05 12: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영국 왕실도 삼성전자 생활가전의 우수성에 반했다. 

삼성전자는 자사의 생활가전 제품이 최고 수준 품질을 인정받아 영국 왕실로부터 '퀸 로열 워런트(Queen Royal Warrant)' 인증을 받았다고 5일 밝혔다.

영국 왕실은 최소 5년 이상 왕실에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한 업체들을 평가해 '로열 워런트'를 선정하는데,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냉장고와 세탁기, 식기세척기, 에어드레서 제품은 가장 권위가 높은 등급의 인증을 받았다.

'퀸 로열 워런트' 인증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데, 생활가전 제품으로는 삼성전자가 현재 유일하다. 이 인증은 단순 제품 공급을 넘어 영국 왕실이 직접 사용하고 품질을 인정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삼성전자는 강조했다.

삼성전자는 지난 2015년에 냉장고 공급업체로 선정된 후 현재 비스포크 냉장고, 세탁기, 식기세척기, 에어드레서 등 다양한 생활가전 제품을 영국 왕실에 공급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지난 2012년 스마트TV와 오디오에 대해 '퀸 로열 워런트'를 획득한 바 있으며 이번에 생활가전 제품으로 인증 범위를 확대하게 됐다.

이강협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부사장은 "삼성 생활가전이 영국 왕실로부터 최고 권위의 '퀸 로열 워런트'를 부여받으며 차별화된 제품력을 입증했다"며 "영국뿐만 아니라 전 유럽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로 위상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영국 왕실로부터 '퀸 로열 워런트' 인증을 받은 삼성 에어드레서와 비스포크 냉장고 [사진=삼성전자]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