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스위트홈 제25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2-04-26 17:0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 [사진=오뚜기]


오뚜기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5월 21일 수원 광교 엘리웨이 ‘헬로그라운드’에서 ‘스위트홈 제25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기업들의 오프라인 행사가 재개되고 있다. 오뚜기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잠정 중단했던 스위트홈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3년 만에 개최한다. 올해로 25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는 총 3000여 가족, 약 1만2500명이 참가한 요리 축제로 요리를 통해 스위트홈을 실현하고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5월 21일 오후 2~6시에 진행되며 총 50개팀이 참여해 한식·양식·중식·일식 등 열띤 요리 경연을 펼칠 예정이다. 최종 경연 후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오뚜기상 500만원(1개팀), 으뜸상 200만원(2개팀), 사랑상 100만원(3개팀) 등 총 1200만원 상당의 전자제품 교환권이 시상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채로운 부대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다양한 오뚜기의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오뚜기 체험존’, 푸드트럭에서 맛있는 오뚜기 제품을 시식할 수 있는 ‘오뚜기 시식존’ ‘두수고방과 함께하는 채식요리교실’을 비롯해 오뚜기 모양의 석고방향제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오뚜기 어린이 공예교실’ ‘축하공연’ 등이 마련된다.

접수 기간은 오는 5월 1일까지며 참여를 희망하는 가족은 오뚜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요리를 통해 스위트홈을 실현하고 건강한 가족문화를 전파하는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3년 만에 개최한다”며 “보다 즐겁고 뜻깊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풍성하고 알차게 준비할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