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경기도 시・군 종합평가 부진지표 개선 대응 보고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평택)강대웅·송인호 기자
입력 2022-04-25 12:1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현황 점검과 부진사유 해결 위한 대응방안 마련 집중 논의

 2022년 경기도 시・군 종합평가 부진지표 개선 대응을 위한 실적향상 보고회 모습  [사진=평택시]

경기 평택시는 지난 22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최원용 부시장 주재로 2022년 경기도 시・군 종합평가 부진지표 개선 대응을 위한 실적향상 보고회를 가졌다.
 
시에 따르면 경기도 시・군 종합평가는 도내 31개 시군을 대상으로 매년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지자체 합동평가와 연계해 국가위임사무, 국가 주요정책과 도정 주요시책의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는 것으로 2022년 지자체 합동평가 연계지표 58개, 도 주요시책 31개 등 총 89개 지표에 대한 실적을 평가하게 된다.
 
이날 보고회는 평가에서 상위를 목표로 실・국・소장이 보고하고 부시장과 집중 논의를 통해 부진 지표에 대한 현황 점검과 부진사유 해결을 위한 대응방안을 마련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최원용 부시장은 “평가 때문이 아니라도 평가지표의 목표 달성이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시 행정이 고르게 발전할 수 있는 계기와 조건이 되는 만큼 실・국・소장이 총괄 책임자가 되어 조직 구성원 전체가 협조하고 단결해 평가 대비 상위에 들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최원용 부시장은 평택시 부시장 취임 전에 경기도 기획조정실장으로 역임하는 동안 지자체 합동평가를 총괄 지휘해 ‘2021년 실적 지자체 합동평가’결과 도 부문 정성평가 1위, 정량평가 2위를 달성하는 우수한 성과를 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