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국내 최대 규모 RC카 축제 연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2-04-25 08:0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파라다이스호텔·리조트]

파라다이스의 대표 호텔과 리조트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국내 최대 규모의 무선 조종 자동차(RC카) 축제 '2022 RC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4월 25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 RC카 페스티벌은 누적 방문객 총 2만2000명을 기록하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올해 시즌2 행사는 프로그램을 한층 강화하고 규모를 키워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에서 함께 개최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오는 5월 15일까지 플라자 광장과 크로마 스퀘어에서 RC카를 비롯해 탱크RC와 보트RC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연다. 특히 올해 개관 5주년을 맞은 만큼 페스티벌 주요 프로그램 RC카 경주를 국내 최대 규모로 운영한다.

△모터사이클 브랜드 '할리데이비슨' 포토존 운영(4월 26일~5월 15일) △한정판 '파라다이스시티 미니카 에디션 5종' 단독 출시(5월 5일 오후 3시 판매 시작) △벼룩시장 진행 △세계적 모형 브랜드가 참여한 완구 대전 등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오는 5월 1일부터 8일까지 키즈 빌리지 내 BMW 키즈 드라이빙존에 위치한 초대형 서킷 트랙에서 미니카와 RC카 경주를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연다. 이에 맞춰 한정판 '타미야 미니카' 상품을 제공하는 '파라다이스 RC카' 기획물도 선보인다.

야외온천 '씨메르'와 야외 오션스파 풀 올 데이, 'BMW 키즈 드라이빙', '하바 키즈 라운지/ 등 각종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담았다. 

어린이날 당일에는 사전 예약자 8명을 대상으로 신관 야외가든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명랑 운동회를 개최하고 보드 게임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 밖에도 오는 5월 5일부터 8일까지 야외온천 씨메르에서 보물찾기를, 9일부터 31일까지는 키즈 빌리지에서 친환경 버블바 입욕제 만들기 클래스 등을 각각 진행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