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식 제한 해제' CGV, 관객 위한 이벤트·신메뉴 마련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2-04-20 11:3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CGV 이벤트[사진=CGV]

CJ CGV가 극장 내 취식이 가능해지며 매점 방문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CGV는 4월 20일 "사회적 거리두기 해제에 따라 오는 25일부터 상영관 내에서 팝콘을 먹을 수 있게 되면서 팝콘과 함께 영화를 즐기려는 관객들을 위해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앞서 정부 방침에 의해 지난해 3월부터 시행된 상영관 내 취식제한 조치가 오는 25일부터 해제된다. CGV는 팝콘을 먹으면서 영화를 보는 즐거움을 그리워하고 기다려온 관객들을 위해 꽝 없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신메뉴도 선보일 예정.

먼저 매점에서는 콤보 또는 세트 구매 시 스크래치 쿠폰을 선물로 증정하는 '씨지브-이 럭키 팝콘 스크래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쿠폰 뒷면의 스크래치를 긁으면 1알부터 7알까지 표시된 행운의 팝콘 알을 만날 수 있다. 순금 3돈의 목걸이부터 노트북, 휴대전화, 호텔 상품권 등을 받을 수 있다.

또 스크래치 쿠폰 앞면에는 총 7종으로 제작된 CGV X 코카콜라 리밋-씰 중 하나가 무작위로 부착되어있어 한정판 씰을 모으는 재미까지 즐길 수 있다. '씨지브-이 럭키 팝콘 스크래치'는 2만5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신메뉴도 눈길을 끈다. '돌아온 옥수수' 콘셉트로 다양한 매점 상품을 내놓았다. CGV 앱에서 영화를 예매하고 매점 상품을 함께 주문하면 만날 수 있는 '컴백콘 옥수수 단짝 세트'를 선보인다.

CGV 김수경 F&B사업팀장은 "영화관 방문 시 영화 관람의 즐거움 외에도 먹는 즐거움을 기대하는 고객님들이 상영관 내 취식제한으로 불편을 겪으셨다. 그동안 영화와 함께 즐기는 팝콘, 스낵을 그리워했을 관객들에게 CGV 매점만의 특별한 맛과 함께 스크래치 쿠폰의 행운까지 제공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