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 경산시립교향악단 토요음악회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경산)김규남 기자
입력 2022-04-20 08: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코로나19 극복하고 이제는 일상으로...경산시립교향악단 '토요음악회'와 함께

경산시립교향악단의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이제는 일상으로 '토요음악회'를 알리는 리플릿 [사진=경산시]

경북 경산시는 지난 3년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심신이 지쳐있는 시민들을 위로하기 위해 각종 문화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이에 따라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의 정점에서 서서히 일상으로 돌아가는 길목에서 경산시립교향악단(지휘자:이광호)의 토요음악회 '봄이오면' 공연이 오는 23일 경산시민회관 대강당에서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토요음악회는 소프라노 김은주와 바이올리니스트 김내리의 협연으로, 첫 곡으로 페르귄트 “Morning Mood”을 연주, 봄날 아침을 맞이하는 느낌으로 시작한다. 소프라노 김은주가 아르디티 'Il Bacio(입맞춤)', 우리에게 익숙한 '얼굴'을 협연하고 바이올리니스트 김내리는 비에니아프스키 '화려한 폴로네즈' 협연하는 등 총 7곡을 연주해 우리에게 성큼 다가온 봄을 음악으로 느끼게 해주며 코로나19의 기나긴 터널을 지나오는 시민들을 위로할 예정이다.
 
본 공연은 무료공연으로 티켓링크에서 22일 12시까지 예매 가능하다. 또한 잔여석에 대해 공연 시작 60분 전부터 현장에서 좌석티켓을 선착순으로 배부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문화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