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울원자력, '울주의 명소·맛집을 찾아주세요'…지역경제 활성화 SNS이벤트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울산) 정종우 기자
입력 2022-03-29 14: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여기가 새울림 #PICK' 이벤트를 시행한다. [사진=새울원자력본부]

한국수력원자력 새울원자력본부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여기가 새울림 #PICK'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와 관련 이벤트 참여는 새울원자력 소식지인 '새울림'에 소개된 울주지역 관광 명소와 맛집을 직접 찾아 촬영한 사진을 개인 SNS에 해시태그 (#새울원자력본부, #새울림, #울주여행, #방문지명)와 함께 업로드하고, 응모사이트에서 6월 17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새울원자력본부는 이벤트를 통해 참여자 중 100명을 추첨해 기념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상민 새울원자력본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시행하는 이번 이벤트로 지역의 명소와 맛집이 SNS로 널리 홍보돼 많은 분들이 울주지역을 찾아 지역 경제가 활기를 찾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새울원자력에서 매월 발행하는 소식지인 '새울림'은 울주지역의 관광, 맛집, 울주군 소식, 새울본부 소식 등을 전하고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