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레티보' 대만 출시 3주년 기념 '학술 심포지엄'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효정 기자
입력 2022-03-28 09: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휴젤]

 
휴젤은 지난 27일 대만 타이베이 W호텔에서 보툴리눔 톡신 제제 ‘레티보’의 대만 현지 출시 3주년 기념 학술 심포지엄을 열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심포지엄은 지난 6일 가오슝 인터콘티넨탈 호텔에서 열린 1회차 학술 심포지엄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됐다.

휴젤의 기업 슬로건인 ‘뉴 호프, 베터 라이프(New Hope, Better Life)’를 테마로 마련된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현지 피부과 전문의 쩌우저위의 ‘레티보 200유닛을 활용한 안면부 응용 시술’ 발표를 시작으로 ▲톡신을 활용한 턱, 이마 시술 임상 효과(성형외과 전문의 천용위안) ▲톡신과 실 리프팅의 복합 응용 시술(피부과 전문의 시에지아시엔)까지 레티보를 기반으로 하는 다양한 학술 콘텐츠 발표가 이어졌다.

국내 보툴리눔 톡신 기업 최초로 대만 현지 시장에 진출한 휴젤은 학술 심포지엄을 포함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통해 현지 점유율을 확대하고 있다.

현지 전문의들을 대상으로 보툴리눔 톡신 시술 교육을 제공하는 ‘레티보 아카데미’를 비롯해 영업 스킬부터 불만 사례 대응, 고객 심리학, 레티보 판매 촉진 방안 등 의료기관 컨설턴트를 위한 심포지엄을 주기적으로 진행 중이다.

휴젤 관계자는 “출시 첫 해 10%였던 시장점유율을 지난해 20%까지 끌어올리는데 성공한 데 이어 올해는 전년 동기 대비 15%의 매출 성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면서 “이번 학술 심포지엄을 비롯해 대만 현지 법인을 중심으로 한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 진행을 통해 대만 설립 후 3년 내 현지 시장 점유율 1위로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