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두바이 3호점 '에미레이트 몰점' 오픈..."중동 시장 내 인지도 높인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2-03-18 12:3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교촌치킨 두바이 3호점 ‘에미레이트몰’점 오픈 현장[사진=교촌에프앤비]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두바이에 3호점인 ‘에미레이트 몰점’을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3호점은 약 15평 규모의 푸드코트 형식의 매장으로, 두바이 바르샤 지역에 위치한 에미레이트 쇼핑몰 푸드코트에 입점했다. 푸드코트 입구 및 대형 슈퍼마켓 근처에 위치해 쇼핑몰을 방문한 현지 고객 및 관광객 유입을 기대하고 있다.
 
에미레이트 몰은 두바이에서 두 번째로 큰 규모의 쇼핑몰로, 실내 스키장 및 대형 슈퍼마켓 등이 있다. 쇼핑몰이 위치한 두바이 바르샤 지역은 도심 내 시내버스가 모이는 허브로, 유동인구가 높아 고객 확보가 용이하다.
 
교촌은 두바이 국제공항 인근에 위치한 데이라시티센터에 첫 번째 매장 ‘데이라 시티센터점’을 열었고, 자동차 테마도시로 개발된 신도시 모터시티(Motor City Area)에 위치한 퍼스트 에비뉴 쇼핑몰에 2호점 ‘퍼스트 에비뉴점’을 오픈한 바 있다.
 
3호점에서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교촌의 대표 소스인 간장소스 및 레드소스를 활용한 교촌 시그니처 메뉴와 치킨, 버거, 사이드 메뉴, 소스, 무피클 등이 함께 구성된 하우스샘플러도 집중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두바이 3호점은 유동인구가 많은 쇼핑몰 내 푸드코트에 위치해 현지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 교촌 브랜드와 제품을 알리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두바이 현지 분위기와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중동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힘쓸 것”이라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