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체험 중심 메가스토어 광교롯데아울렛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유연 기자
입력 2022-03-18 09:5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광교롯데아울렛점 디지털 플레이그라운드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메가스토어 18호점 광교롯데아울렛점을 오픈한다고 18일 밝혔다.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에 위치한 '메가스토어 광교롯데아울렛점'은 1530㎡(약 463평) 규모 매장이다. 2030대 소비자가 즐겨 찾는 수원시 중심 광교중앙로 사거리에 위치해 접근성이 좋다. 게이밍PC, 콘솔게임, 가상현실(VR)기기 등 정보기술(IT) 가전 인기 트렌드를 반영한 디지털 체험 특화 매장으로 '디지털 플레이그라운드' 코너를 중심으로 조성했다.

'디지털 플레이그라운드'는 495㎡(약 150평) 규모로 매장 입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음향기기, VR, 드론, 1인 미디어 가전 등 인기 IT 가전을 한 번에 보고 직접 체험도 할 수 있다. 시스기어, 앱코, 로지텍, 인텔 등 다양한 브랜드의 게이밍 PC도 있다. 닌텐도, 엑스박스(XBOX), 플레이스테이션 등 인기 콘솔게임부터 코딩 로봇까지 체험 콘텐츠가 많다.

헬스케어 전문관도 있다. 실내 사이클, 스마트 미러 등 다양한 브랜드의 스마트 헬스기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등 인기 주방·생활가전, 안마의자, 청소기 브랜드관 등 프리미엄 중소형 가전제품도 마련한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인기 브랜드의 쇼룸형 프리미엄 브랜드관도 있다. 대형 가전제품을 한 번에 상담받고 구매할 수 있어 편리하다. 밀레, 월풀 등 해외 인기 브랜드 전문관과 자체브랜드(PB) 하이메이드 브랜드관도 조성한다.

이문성 롯데하이마트 MD전략부문장은 “메가스토어 광교롯데아울렛점은 IT 가전 니즈가 높은 MZ세대 고객층에 맞춰 게이밍PC, 1인 미디어 가전 등 체험 요소를 강화한 매장”이라며 “앞으로도 새로운 놀이 문화 트렌드를 반영한 메가스토어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