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무법인 태평양, 8일 'NFT 플랫폼과 부동산 STO' 세미나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한지 기자
입력 2022-03-08 08:39
도구모음
인쇄
글자크기 줄이기 글자크기 키우기
  • 4회에 걸쳐 가상자산·블록체인 관련 세미나 이어갈 예정

[사진=법무법인(유) 태평양]

법무법인(유한) 태평양(대표 서동우)이 8일 'NFT(대체 불가능 토큰) 플랫폼과 부동산 STO(증권형 토큰) 구조 분석'를 주제로 한 온·오프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태평양 종로 본사에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NFT(대체 불가능 토큰) 플랫폼과 부동산 STO(증권형 토큰) 구조 분석'을 주제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의 발표와 토론이 진행될 예정이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지난해부터 큰 주목을 받고 있는 NFT 플랫폼 관련 쟁점에 관해 가상자산·블록체인 분야 전문가인 태평양 윤주호 변호사가 발표자로 나선다. 윤 변호사는 NFT의 발행과 거래구조 등에 대한 이슈를 살펴볼 예정이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부동산펀드 STO의 구조와 쟁점에 대해 세종텔레콤 박효진 부사장과 태평양 박종백 변호사가 발표자로 나선다. 발표 후에는 두 전문가가 곧 출시될 부동산 STO 서비스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진다.
 
태평양은 이번 세미나를 포함해 가상자산·블록체인 세미나를 분기별로 총 4회에 걸쳐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태평양 디지털 혁신그룹은 다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분기마다 기업 관계자들이 실질적으로 참고할 수 있는 이슈 분석과 대응방안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세미나는 최대 49명까지 오프라인으로 참가가 가능하며 온라인 참가자들은 유튜브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