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백화점, VIP 고객 대상 구독 서비스 론칭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유연 기자
입력 2022-02-21 13: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갤러리아백화점이 VIP 고객을 대상으로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 [사진 =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이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강화한다.  

갤러리아는 VIP 전용 라이프스타일 구독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VIP 관리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라이프스타일 키워드를 도출해 ‘와인’ ‘아트’ ‘펫’ ‘헬스케어’ 등 네 가지 분야에 대한 구독 서비스를 기획했다. 갤러리아 파크제이드 블루(전년 구매금액 2000만원 이상) 등급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각 분야별 구독료는 상이하다.

‘와인 구독 서비스’는 갤러리아 와인 바이어가 직접 큐레이션한 ‘이달의 와인’을 매월 한 병씩 3개월 동안 배송한다. 1회 차(3월)에는 주류 특성상 성인 인증과 결제를 위해 직접 수령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후 2·3회 차에는 각각 4월 초, 5월 초에 고객 집으로 배송한다.

와인 구성은 월별로 상이하며 △3월에는 미국 나파밸리 지역 ‘이니스프리 카베네 소비뇽’ △4월에는 프랑스 샤블리 지역 ‘윌리엄 페브르샤블리 도메인’ △5월에는 스페인 비에르조 지역 ‘알바로 팔라시오스 페탈로스’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전동 오프너, ‘비노494’ 5000원 금액권 등이 별도 기프트로 제공된다.

‘아트 구독 서비스’는 그림 렌털 전문 업체 ‘오픈갤러리’를 통해 제공한다. 국내 작가 원화 작품 중 고객이 직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3개월간 대여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펫 구독 서비스’는 반려동물 커머스 플랫폼 ‘베이컨박스’에서 반려견 장난감 2종과 반려견 용품 1종, 맞춤 수제간식 2종으로 구성된 반려견 용품 올인원 키트를 매월 새롭게 구성해 배송한다.

‘헬스케어 구독 서비스’는 건강기능식품 추천 서비스 ‘아이엠’과 협업해 선보인다. 사전 설문조사와 전문가 상담을 통해 개인 건강 상태에 맞춘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을 구성해준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갤러리아만의 특화된 프리미엄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참여형 VIP 구독 서비스를 신설했다”며 “다양해진 고객 취향을 반영한 서비스 개발을 통해 차별화된 VIP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