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허브, 작년 국내 매출…전년비 22% 증가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다이 기자
입력 2022-02-17 09: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아이허브 한국 시장 판매량 톱5 제품[사진=아이허브]


건강 라이프 쇼핑몰 아이허브는 지난해 한국 시장 매출이 전년 대비 22% 증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지난해 매출성장을 이끈 아이허브 효자 상품군은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와 종합비타민 같이 면역력 강화 지원 제품군들인 것으로 나타났다.

CGN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가 가장 많이 판매됐고, 스포츠리서치 오메가3 피쉬 오일, 라이프 익스텐션 투 퍼 데이 종합비타민, CGN 골드 씨, 쏜 리치 기본 영양소 투 퍼 데이가 뒤를 이었다. 이 중 4개 제품이 유산균 및 비타민 제품으로 면역력 강화와 관련이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 개선 및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CGN 락토비프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의 지난해 매출은 전년 대비 24.43%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 제품은 수년째 아이허브 전체 판매량에서도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제품으로 한국에서도 그 인기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특히 CGN 골드C의 한국시장 매출은 전년 대비 70.87%, 라이프 익스텐션 투 퍼 데이 종합비타민도 55.7%로 껑충 뛰어올라 눈길을 끌었다. 이 외에도 뼈 건강 및 관절 제품군이 전년 대비 37.5%, 항산화 제품군과 소화계통 건강 제품군도 각각 31.7%, 22.9%의 판매 증가율을 보이는 등 면역력 영양제 외에도 영양제 전 제품군에서 고른 약진을 보였다. 

이주현 아이허브 코리아 홍보팀장은 “코로나 팬데믹 장기화로 한국시장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면역력 제품군이 최근 몇년간 가파른 매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셀프 메디케이션 열풍은 올해도 지속 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