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銀, 스마트앱어워드 금융부문 마케팅 대상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한영훈 기자
입력 2021-12-30 09:58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김대영(왼쪽부터) 웰컴저축은행 차장, 박성수 웰컴저축은행 이사가 KIPFA가 주관하는 ‘2021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에서 금융부문 마케팅 대상을 수상한 후 유인호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사무총장과 함께 상패를 들어보이고 있다[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은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KIPFA)가 주관하는 ‘2021 스마트앱 어워드 코리아’에서 금융부문 마케팅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스마트 앱 어워드는 인터넷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된 평가위원이 매해 혁신적이고 우수한 모바일 앱을 선정해 시상한다.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서울 양재aT센터 그랜드홀에서 최소 인원으로 행사가 진행됐다.
 
웰컴저축은행은 지난해 금융부문 마케팅 특별 대상 수상에 이어 올해 마케팅 대상을 수상하며 앱 마케팅 분야에서의 실력을 인정받았다. 특히, 올해는 모든 금융사를 통틀어 가장 우수한 회사에 전달되는 마케팅 대상 수상이라 더욱 뜻 깊은 시상식이 됐다.
 
수상 배경으로는 고객지향적이고 체계화된 앱 마케팅 및 자동화된 고객 관계 관리 활동 등이 꼽힌다. 웰컴저축은행은 고객에게 필요한 금융정보 및 서비스를 자사의 생활금융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통해 가장 효과적으로 제공했다는 평가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웰컴저축은행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마케팅이 적재적소 고객에게 잘 전달된 점이 높은 평가를 얻었다”며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으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