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新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로 누구나 쉽게 고급 요리 가능
삼성전자가 호텔신라와 손잡고 신개념 조리기기 ‘삼성 비스포크 큐커(BESPOKE Qooker)’ 밀키트 서비스 확대에 나선다. 

삼성전자는 집에서도 특급 호텔 레스토랑 수준의 미식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삼성 비스포크 큐커 전용 밀키트 ‘신라 다이닝 앳 홈(SHILLA DINING at Home)’ 시리즈를 내놨다고 23일 밝혔다. 

삼성 비스포크 큐커는 네 가지 요리를 동시에 할 수 있는 '멀티쿡’ 기능과 스마트폰 카메라로 전용 밀키트의 바코드를 스캔하면 최적의 온도·시간 등 조리값을 자동으로 설정해주는 ‘스캔쿡’ 기능이 탑재돼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요리할 수 있다. 

호텔신라가 삼성전자의 ‘팀 비스포크’에 새롭게 합류하면서 선보인 비스포크 큐커 전용 밀키트는 △시트러스 소스의 프리미엄 메로 스테이크 △프리미엄 떡갈비 구이 △페리구 소스의 프리미엄 CAB(Certified Angus Beef) 안심 스테이크 등 3종이다. CAB는 미국 앵거스비프 협회에서 주관하는 최상급 앵거스 품종 인증 프로그램이다. 

이 밀키트는 호텔신라에서 사용하는 최고급 식재료와 레시피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비스포크 큐커의 스캔쿡 기능을 활용하면 셰프가 의도한 호텔신라 파인 다이닝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면서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 

호텔신라 셰프들은 이번 밀키트 시리즈를 출시하기 위해 지난 4개월 동안 메뉴 선정부터 조리 알고리즘 개발, 품질 평가까지 직접 참여했다. 

박찬우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상무는 “호텔신라의 팀 비스포크 합류로 비스포크 큐커가 까다로운 미식가들의 입맛까지 만족시킬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더욱 간편하고 즐겁게 미식을 경험할 수 있도록 팀 비스포크 협업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신라호텔 영빈관 앞에서 신개념 조리기기 ‘비스포크 큐커(BESPOKE Qooker)’와 전용 밀키트 ‘신라 다이닝 앳 홈(SHILLA DINING at Home)’ 3종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한중 문화교류 흔적 찾기 사진 공모전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실시간 인기

공유하기
닫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
페이지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