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성수동에서 신박한 LG 그램으로 놀아볼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수지 기자
입력 2021-11-05 1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오는 20일 ‘LG 그램 튜닝(tuning) 위크’ 이벤트 개최

LG전자가 초경량 노트북 ‘LG 그램(gram)’을 활용해 MZ세대(밀레니얼세대+Z세대) 맞춤 이색 마케팅을 연다.

LG전자는 오는 20일부터 30일까지 열흘간 서울 성수동 ‘피치스 도원’에서 ‘LG 그램 튜닝(tuning) 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피치스 도원은 자동차 튜닝에 기반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전시·행사·카페 등 다양한 문화를 즐기는 복합문화공간이다.

튜닝은 자동차나 오디오, 전자기기 등의 일부분을 개조해 성능을 개선하거나, 개인의 취향에 맞는 맞춤형 제품을 만드는 것을 의미한다.

이번 튜닝 위크에서는 올해 출시한 LG 그램을 구매한 고객 가운데 300명을 선정해 △SSD(Solid State Drive·솔리드 스테이트 드라이브) 1테라바이트(TB) 추가 업그레이드를 통한 퍼포먼스 튜닝 △한정판 커스텀 스티커를 통한 외관 스타일링 기회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이를 위해 튜닝 위크 오픈에 앞서 이달 5일부터 14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열고, 튜닝에 참여할 고객 응모를 받는다.

LG전자는 새로운 경험을 찾고 개성이 뚜렷한 MZ세대를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벤트 기간 이곳을 찾은 고객은 마우스, 마우스패드 등 LG전자와 피치스가 협업한 굿즈(상품)를 구매할 수 있다. 또 피치스 내 전시 차량과 LG 그램을 연계한 미디어 아트를 체험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홈엔터테인먼트(HE) 마케팅담당은 “LG 그램은 다양한 시작과 도전의 순간에 함께하고 있다”며 “이벤트를 통해 새로운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와의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의 ‘LG 그램 튜닝(tuning) 위크’ 이벤트 안내 홈페이지. [사진=LG전자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