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장기 미사용 그린카드 예치금 찾아 가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박재천 기자
입력 2021-10-04 17:1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본장·영업장(지점) 방문 또는 ‘스피드온’ 통해 예치금 환급

[사진=경주사업총괄본부 베공]

국민체육진흥공단 경주사업총괄본부가 4일 과거 그린카드 이용고객 중 장기간 휴면 상태인 고객 예치금을 편리하게 환급받는 방법을 안내하기로 해 주목된다.

4일 경주사업총괄본부에 따르면, 예치금 환급은 경륜경정 본장 또는 가까운 영업장(지점) 방문을 통해 가능하고, 영업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은 경륜경정 온라인 발매 사이트인 “스피드온”(Speed-On)을 통해서도 환급받을 수 있다.

경륜본장(광명)과 수원·부천·산본 지점은 매주 금요일~일요일이다. 또 경정본장(미사리)은 수요일~목요일, 장안·분당·중랑·관악·시흥·성북·강남·대전·인천·천안·의정부·동대문 지점은 수요일~일요일까지 현장 환급이 가능하며, 영업장별 환급가능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다.

또 “스피드온(Speed-On)”을 통해 환급을 원하는 고객은 “스피드온” 모바일 앱 또는 온라인 포털 회원가입을 하면 그린카드 예치 잔액을 확인할 수 있으며, 연동된 본인 은행계좌를 통해 환급 가능하다.

한편, 경주사업총괄본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영업장의 장기간 휴장과 고객입장 제한 등으로 그린카드에 남아 있는 잔액을 확인하지 않은 채 잊고 있는 경우가 종종 있다"면서 "이번 안내를 통해 본인 소유의 예치 잔액을 꼭 확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