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 가구 스토리] ‘인테리어’도 추석 선물합니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경은 기자
입력 2021-09-11 06: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나’를 꾸민다는 개념은 얼굴과 몸, 패션을 넘어 실내 인테리어까지 확장하고 있습니다. 테이블과 조명, 침대와 주방 등 가구의 선택과 배치는 개성을 보여줍니다. 코로나19로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에 따라 가구 회사들도 분주합니다. 온·오프라인의 조화와 해외 진출, 신제품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 등 바쁘게 돌아가는 가구 업계의 소식을 ‘주간 가구 스토리’로 전달합니다.
 

신세계까사가 온라인몰 ‘굳닷컴’에서 추석을 맞아 ‘슬기로운 추석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신세계까사 제공]


추석을 앞두고 가구‧인테리어 업계가 본격적인 추석 선물 마케팅에 나섰다. 코로나19로 고향 방문이나 가족‧친지 간 모임이 어려워진 만큼 비대면 추석 선물 행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특히 ‘집콕’ 장기화로 인테리어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인테리어 패키지까지 추석 선물로 등장해 눈길을 끈다.
 
신세계까사 굳닷컴, 명절 맞아 ‘슬기로운 추석생활’ 행사 
신세계그룹 신세계까사는 추석을 맞아 온라인몰 ‘굳닷컴’을 통해 ‘슬기로운 추석생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2일까지 굳닷컴에서는 명절맞이 집안 분위기 전환을 위한 다양한 디자인 가구와 추석 선물용 주방용품·가전 등을 할인 판매한다.

행사 기간 밀레니얼 세대의 취향을 반영한 온라인 전용 가구 브랜드 ‘어니언’을 비롯해 인기 디자인 가구를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프라이팬, 무쇠 주물 냄비, 에어프라이어, 압력밥솥 등 주방용품도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와 함께 50% 페이백 이벤트, 인기 제품 100원 구매 응모 이벤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원목침대와 세라믹 냄비세트, 식기건조대, 압력밥솥 등 12개 특별상품을 구입 시 구매 가격의 50%를 굳닷컴 포인트로 돌려준다.

매주 월요일 인기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굳닷컴 앱 전용 응모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히 오는 20일에는 199만원 상당의 까사미아 최신 제품 ‘캄포 베이직’ 4인 소파 응모가 가능하다.
 
시몬스 침대, 언택트 추석 맞아 ‘심(心)택트’ 선물 제안
  

[사진=시몬스침대 제공]


침대 브랜드 시몬스는 추석을 맞아 마음과 마음을 잇는다는 콘셉트로 ‘심(心)택트’ 선물을 제안했다. 사회적 거리두기 연장으로 명절에도 만나기 어려워진 이들을 위해 온라인‧모바일 채널을 통해 다양한 비대면 선물을 선보이는 것이다.

시몬스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시몬스 공식 온라인몰, 라이브 커머스(실시간 소통판매) 방송 등 여러 채널을 통해 판매를 진행한다. N32 토퍼 매트리스를 비롯해 구스다운 베딩, 포켓스프링 베개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준비했다.

대표 제품인 N32 토퍼 매트리스는 기존 중저가 일변도의 토퍼 시장에서 탈피해 고급화 전략으로 지난 2월 출시됐다. 국내 토퍼 매트리스 가운데 유일하게 라돈 안전제품 인증과 환경부의 국가공인 친환경 인증을 모두 획득해 누구에게나 걱정 없이 선물할 수 있다. 뷰티레스트 비스코 포켓스프링 베개는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이 적용돼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을 준다.
 
더이누스, ‘추석맞이 넉넉 인심’ 프로모션 진행
 

더이누스가 ‘추석맞이 넉넉 인심’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판매하는 욕실 인테리어 패키지 ‘비앙코 스톤’. [사진=더이누스]


인테리어 패키지도 추석 선물로 등장했다. 욕실 전문기업 더이누스는 추석을 맞아 욕실 인테리어 제품과 시공 패키지를 할인가로 제공하는 ‘추석맞이 넉넉 인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더이누스몰’에서 인기 욕실 인테리어 패키지 8종을 할인 판매한다. 각 패키지에는 변기, 세면대, 수납장, 타일, 수전, 욕조 또는 샤워부스 등 욕실 인테리어 제품과 설치 시공이 포함된다.

더이누스 관계자는 “언택트 추석 명절을 맞아 고향 방문 대신 부모님께 인테리어 선물로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욕실 인테리어 시공에 평균 2~3일의 기간이 필요하기 때문에 명절 연휴 기간을 활용하면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