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명진흥회, ESG 경영 위한 ‘한발·두발’ 캠페인 개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신보훈 기자
입력 2021-09-02 14: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고준호 한국발명진흥회 상근부회장(왼쪽 첫째)을 비롯해 임직원들이 한국발명진흥회 걷기 프로젝트 '한발·두발 캠페인' 발대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국발명진흥회]

한국발명진흥회가 걷기 프로젝트 ‘한발·두발’ 캠페인을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한발·두발 캠페인은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시작됐다. 탄소배출을 줄여 환경을 보호하고, 기부를 통해 공공기관으로서의 사회적 책무를 이행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캠페인에서는 △앱을 사용해 걸음 수를 측정하는 전 직원 걷기 캠페인 △기관장과 걷기 경쟁을 하는 리더 따라잡기 △임직원 최다 걸음을 기록한 직원에게 소정의 상품 수여 등을 진행한다.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기부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90일간의 임직원 걸음 수를 금액으로 산정해 친환경 제품 구매 및 불우이웃 기부를 추진할 계획이다.

고준호 한국발명진흥회 상근부회장은 “미래에는 ESG 경영이 일부 선도기업의 선택이 아닌 전 산업계의 트렌드로 확산될 것”이라며 “한국발명진흥회도 한발·두발 캠페인을 시작으로 ESG 경영을 도입해 세계적인 경영 트렌드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