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얼라이언스·SK가스, 부산 해운대구에 결식아동 지원 기부금 전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윤동 기자
입력 2021-07-07 10:1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회공헌 네트워크 행복얼라이언스가 SK가스와 함께 부산 해운대구의 결식우려아동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

향후 해운대구가 지역 내 결식우려아동 50여명을 발굴하면, 행복얼라이언스는 SK가스의 기부금으로 해당 아동들에게 든든한 끼니가 되어 줄 행복도시락을 마련한다. 도시락은 행복을나누는도시락 부산서구센터가 제조를 담당하고 지속적인 식단관리와 모니터링에도 협력한다.

프로젝트 종료 후에는 해운대구가 제도 편입 및 급식지원 사업과 연결하여 대상 아동에게 지원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행복얼라이언스 멤버 기업인 SK가스는 동부지사 소재지인 부산 해운대구 관할의 결식우려아동 돌봄에 적극 협력하며 지역사회와 상생하고, 나아가 지속가능한 사회안전망을 구현하는 데 도움이 되고자 행복얼라이언스와 함께 이번 전달식에 참여했다.

조 본부장은 “결식우려아동 문제 해결에 나서며 지역 상생과 동반성장의 의미를 일깨워 준 SK가스에 감사드린다”며, “마련해 주신 기부금으로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성실히 수행하며 지역 사회의 결식우려아동 문제 해결을 위해 다방면의 노력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행복얼라이언스는 결식우려아동 문제에 공감한 기업, 정부, 시민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네트워크다. 부산 해운대구를 포함한 29개 지자체, 104개 기업 그리고 시민이 결식우려아동 문제 해결을 위해 협력하고 있다.
 

[사진=행복얼라이언스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