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치고 바비큐 맛볼까?" 메이필드호텔, 여름 기획상품 판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07-04 15: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메이필드호텔이 여름철을 맞아 다양한 기획상품을 판매한다. [사진=메이필드호텔 제공]

서울 강서구에 자리한 메이필드호텔 서울이 여름철을 맞아 기획상품(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먼저 아이 동반 고객을 위한 상품을 선보였다. 야외 정원에서 숲 체험을 경험할 수 있는 상품으로, 오는 8월 14일까지 운영한다. 

전문 강사와 함께 창의력을 키워주는 색칠(컬러링) 수업에 참여하고, 숲속 텃밭에서 모종을 심는 반려식물 정원 가꾸기(가드닝) 체험을 할 수 있다. 또 호텔 숲 산책 나들이, 나만의 야영수레(캠핑 카트) 만들기 등 다양한 경험을 해볼 수 있다. 이 상품을 구입한 고객에는 오리온 신제품 '민트초코파이', '당근케이크', '티라미수' 등을 증정한다. 

프로그램은 사전 예약자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이용 날짜 3일 전까지 최소 5인에 미치지 못하면 그림판에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꾸러미를 제공하는 것으로 변경한다. 

낮에는 골프를, 저녁에는 바비큐와 무제한 맥주를 마시며 휴식할 수 있는 상품도 판매한다.

실외 연습장(90분), 파3 골프장 중 선택해 이용한 후 조리장이 숯불에 직접 구워 제공하는 고기를 주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해당 상품은 9월 17일까지 운영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