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여름철 앞두고 회원제 대상 '두 배' 적립 행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07-05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롯데호텔이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포인트 두 배 적립 행사를 진행한다.[사진=롯데호텔 제공]

여름 휴가철을 맞아 롯데호텔이 회원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슈퍼 리워즈(SUPER REWARDS)' 행사를 진행한다. 

회원제는 호텔 공식 누리집(홈페이지)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 등 충성고객을 확보하기 위한 호텔의 운영 전략 중 하나다. 롯데호텔은 무료 회원제인 '롯데호텔 리워즈(LOTTE HOTEL REWARDS)'를 운영 중이다. 

지난해 롯데호텔 리워즈 내국인 회원 수는 2019년보다 약 30% 늘었다. 회원의 매출 비중 역시 매년 증가세다. 올해 1월부터 5월까지 매출 비중은 작년 동기보다 20% 이상 뛰었다.

이에 롯데호텔은 회원제 등급별 혜택을 강화하고 포인트 유효기간을 연장하는 등 리워즈 회원 특전 강화에 주력할 방침이다.

리워즈 회원이 롯데호텔 공식 누리집이나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통해 예약하고 투숙만 완료하면 롯데호텔 멤버십 포인트(LH POINT)는 물론, 이듬해 롯데호텔 리워즈 등급 상향에 필수 기준인 투숙일까지 두 배로 적립해준다. 이 혜택은 국내외 시그니엘, 롯데호텔, L7호텔, 롯데시티호텔에 모두 적용된다. 

온라인 행사도 진행한다.

롯데호텔 누리집이나 앱에 로그인해 슈퍼 리워즈 페이지에서 '이벤트 응모하기'를 누른 후 행사 내용 공유하기를 하면 최다 공유 회원에게 시그니엘 서울 디럭스 스위트룸 무료 숙박권을 상품으로 준다. 

또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 #롯데호텔리워즈 #슈퍼리워즈와 함께 롯데호텔에서 투숙한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20명을 선정, 2000포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모두 9월 17일 누리집에서 발표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