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정민 父 "수사 진행상황 궁금하지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세희 기자
입력 2021-06-20 18: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손현 블로그]



서울 반포한강공원에서 숨진 채 발견 된 대학생 고(故) 손정민씨(22) 아버지 손현씨가 20일 "우린 이렇게 버림받는 건지"라며 답답한 심정을 토로했다.

손씨는 20일 자신의 블로그에 '그 날'이라는 제목의 글을 올리며 "서초경찰서엔 두 번이나 제출했지만 답을 받은 적이 없어 상위청에 제출했다"면서 "일부러 상단에 청장님께 라고 썼지만 전달될 진 알 수 없다. 서초서에도 세 번째 청원서를 제출하려고 했지만 저희를 담당 해주시던 분은 지방에 지원 나가셨다고 하고 사실 마땅히 진행상황을 물어볼 데도 없다"고 말했다.

이어 "뭘 하시고 계신건지 아니면 아무것도 안하고 시간만 보시는건지, 궁금한데 물어볼곳도 없다"고 덧붙였다.

또 손씨는 지난 4월 25일부터 며칠 간 자신의 이동경로 지도앱 캡처본을 올리며 "3일간 정민이가 어딘가에 쓰러져 있을지 모른다는 생각에 미친 듯이 돌아다닌 것 같다"며 "돌이켜보면 동석자의 마지막 핸드폰 위치가 경북 수상택시 승강장으로 나오는 바람에 3일간 강북으로 엄청 자녀야 했고 경찰도 엄청나게 쓸데없는 곳을 수색해야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날 새벽 3시, 4시, 5시의 동영상을 보면 강비탈만 열심히 다녔던데 경찰이 아는거라도 알려줬으면 수많은 시간을 강북에서 보내진 않았을 것"이라면서 "수색에 도움이 되는 말은 단 한 번도 한 적이 없다"고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