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버거 100호점 'SSG랜더스필드점' 오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1-05-09 15:0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야구장 전용 메뉴·이벤트로 화려한 개점

신세계푸드가 인천 SSG랜더스필드에 노브랜드 버거 100호 매장을 열었다. 첫 매장인 홍대점을 오픈한 지 20개월 만이다.

9일 신세계푸드에 따르면 지난 8일 인천 미추홀구 문학동에 노브랜드 버거 100호 매장인 SSG랜더스필드점을 열고 햄버거·치킨·감자칩·음료 등으로 구성된 랜더스팩과 랜디팩 등 야구장 전용 메뉴를 선보였다.

노브랜드 버거 SSG랜더스필드점은 인천 미추홀구 문학동 인천 SSG랜더스필드 1루 1층 매표소 옆에 위치했다. 야구장 1루측 외부 출입구를 통해 입장하면 매장 내 취식이 가능하고, 야구장 내에서는 테이크 아웃으로 메뉴를 구입할 수 있다.

신세계푸드는 100호 매장 개점을 기념해 이날 진행된 경기에서 SSG랜더스가 1점 낼 때마다 관중 100명에게 NBB 시그니처 버거 세트 쿠폰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펼쳤다.

[사진=신세계푸드 제공]

신세계푸드는 SSG랜더스가 홈런 1개를 칠 때마다 홈런을 친 선수와 노브랜드 버거 이름으로 인천지역 아동보육시설에 100만원씩을 기부하는 행사도 진행했다. 이번 경기에서는 제이미 로맥 선수가 홈런을 쳐 100만원의 기부금을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인천지역 아동보육시설에 전달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2019년 8월 론칭 후 20개월 만에 100호점인 SSG랜더스필드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노브랜드 버거만의 차별화 된 활동을 통해 국내 대표 햄버거 프랜차이즈로 육성해 가겠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