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스컬’, 닌텐도 인디 월드 쇼케이스서 소개... 스위치 버전 여름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1-04-15 14:5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네오위즈는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한 2D 액션 PC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이 ‘닌텐도 인디 월드 쇼케이스’에 소개됐다고 15일 밝혔다.

이 쇼케이스는 닌텐도가 자사 콘솔 기기인 스위치로 출시예정인 다양한 인디 게임들을 소개하는 것으로 게임에 대한 최신 정보들을 전달한다. 올해는 닌텐도 유튜브 글로벌 채널(14일 오전 10시, 태평양 연안 표준시)과 일본 채널(15일 오전 10시)에서 약 20분 분량의 영상으로 공개됐다. 글로벌 채널은 15만명이 동시 시청했다.

스컬은 박상우 대표가 직접 출연하여 게임에 대한 소개를 진행하고,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스컬의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올 여름 출시될 예정이다.

스컬은 단 한 번의 기회를 전략적으로 풀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로그라이트 장르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주인공 스컬이 머리를 교체해 새로운 캐릭터로 변신하는 독특한 시스템과 화려한 픽셀 아트 그래픽, 호쾌한 액션이 특징이다.
 

네오위즈는 사우스포게임즈가 개발한 2D 액션 PC 게임 ‘스컬(Skul: The Hero Slayer)’이 ‘닌텐도 인디 월드 쇼케이스’에 소개됐다고 15일 밝혔다. [사진=네오위즈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