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지점프를 하다' '독전' '신세계' '악녀'…과거 인기 영화들 재개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1-04-07 14:4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NEW 측 "세월이 흘러도 높은 완성도·신선한 소재로 세대 관통한 작품"

'번지점프를하다' 재개봉[사진=NEW 제공]

인기 한국 영화들을 다시 극장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NEW 측은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 '독전' '신세계' '악녀' 등을 연달아 재개봉한다고 밝혔다.

오늘(7일)부터 전국 'CGV 시그니처 K'에서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가 상영된다. 영화는 82학번 인우(이병헌)와 태희(이은주)의 운명적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2001년 개봉한 이 용화는 시대를 앞서갔다는 평을 받으며 꾸준히 회자됐다. 

NEW 측은 '번지점프를 하다'를 시작으로 '독전' '신세계' '악녀'를 차례로 공개한다. 영화관 씨네Q에서 만나 볼 수 있게 됐다.

먼저 '독전'은 오랫동안 마약 밀매조직의 대부 김선생을 추적해 온 형사 원호(조진웅 분)가 버림받은 조직원 락(류준열 분)의 도움으로 그 실체에 다가가는 이야기를 그렸다. '천하장사 마돈나' '경성학교' 등을 만든 이해영 감독이 연출한 이 작품은 개봉 당시 500만명을 동원한 바 있다.

이어 '신세계'는 신입 경찰 자성(이정재 분)이 최대 범죄 조직인 골드문을 잠입 수사하며 그룹 실세인 정청(황정민 분)과 두터운 우정을 쌓게 되는 영화로, 우리나라 누아르 분야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 작품으로 인정받았다. 개봉 당시 468만명이 관람한 이 영화는 '마녀' '낙원의 밤' 박훈정 감독이 연출했다. 

'악녀'는 어린 시절부터 살인자(킬러)로 길러진 숙희(김옥빈 분)가 국가 비밀조직에 들어가 새로운 삶을 살 기회를 얻으며 벌어지는 일을 그렸다. 제70회 칸국제영화제에 초청된 작품으로,  최근 미국 드라마로 제작돼 화제를 모았다.

한편 씨네Q는 4월 말 'NEW 전용 영화 기획전'을 내보낸다.

류상헌 NEW 유통전략팀장은 "20년이 지난 지금도 높은 완성도와 신선한 소재로 세대를 관통하는 콘텐츠의 힘을 보여주는 작품을 재개봉하게 돼 기쁘다. NEW 작품을 포함해 다양한 작품을 더 많은 관객에게 소개하기 위해 극장과 긴밀히 협업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