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기요, 오디오 클래스 ‘요기잇슈’ 개설... “매장 운영 노하우 들어보세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1-04-02 08:5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배달앱 요기요를 운영하는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가 레스토랑 파트너들을 위해 세무, 노무 정보를 알려주는 ‘요기잇슈’ 오디오 클래스를 새롭게 개설했다고 2일 밝혔다.

요기잇슈 오디오 클래스는 파트너 상생 교육 프로그램인 ‘요기요클래스’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오디오 강의 프로그램이다. 외식업 현장에서 필수로 알아야 하는 세무, 노무 정보를 바쁜 사장님의 여건에 맞춰 어디서든 편하게 수강할 수 있도록 오디오 콘텐츠로 제공한다. 한 강의당 3분 내외로 바쁜 사장님들도 요기요클래스를 통해 짧은 시간 내에 전문가가 알려주는 필수 전문 지식을 얻어갈 수 있다.

지난 24일 처음 선보인 요기잇슈 클래스는 ‘절세 노하우’를 주제로 과세 유형이 바뀔 경우 신고 의무, 배달대행 이용 시 세금계산서 발급 필요성, 성실신고확인 개념과 의무대상, 경조사비 경비 처리 방법 등 총 4편으로 구성됐다. 강의는 참세무법인의 황규철 세무사가 맡아 초보 사장님들도 알기 쉽게 사례별 질문과 답변 형식으로 세무 지식을 알려준다.

다음 오디오 클래스는 오는 19일 ‘종합소득세’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 주제에 대해 ‘요기요사장님포털’을 통해 사전에 궁금한 점을 접수하면 황규철 세무사가 정확한 정보를 기반으로 상세한 상담도 함께 이뤄질 계획이다.

김신명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운영본부장은 “레스토랑 운영 시 꼭 필요한 전문 지식을 바쁜 사장님들께서 가장 편리하고 손쉬운 방법으로 얻어 가실 수 있도록 이번 오디오 클래스를 개설하게 됐다”며 “요기요의 지속적인 성장은 파트너인 사장님들로부터 시작되는 만큼, 앞으로도 사장님의 관점에서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요기요 '요기잇슈' 이미지[사진=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