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라이즈드, '터보' 브랜드 캠페인과 전기 산악자전거 '터보 리보' 선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승요 기자
입력 2021-03-25 15: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스페셜라이즈드]


글로벌 자전거 브랜드 스페셜라이즈드는 전기 산악자전거 터보 리보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스페셜라이즈드 앞으로 산악자전거, 액티브 자전거, 로드 자전거 등 각 카테고리에서 전기 자전거 라인업인 '터보'에 대한 브랜드 캠페인 '나의 세상을 넓혀라'를 전개할 예정이다. 스페셜라이즈드는 이 캠페인을 통해 라이더들이 자신의 한계를 넘어 내재된 잠재력을 깨우고 더 넓은 세상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한다는 계획이다.

신형 터보 리보는 개선된 주행 품질, 새로운 인터페이스, 뛰어난 출력과 주행거리를 자랑한다. 길어진 리치, 완만해진 헤드 튜브 각, 가팔라진 시트 튜브 각, 짧아진 체인스테이로 더 강력한 다운힐 성능을 제공하면서도 민첩한 조향 능력도 놓치지 않았다. 선호하는 주행 스타일에 따라, 타고자 하는 지형에 따라 6개의 지오메트리로 바꿀 수 있다. 라이더가 타고 싶은 어떠한 스타일과 트레일도 신형 리보와 함께 공략할 수 있다.

특별히 리보의 새로운 인터페이스 마스터마인드 TCU는 더욱 쉽게 파워를 조절하고, 미션 컨트롤 앱을 통해 LCD 스크린을 라이더가 원하는 대로 커스텀 할 수 있다. 신형 터보 리보에 내장된 새로운 스페셜라이즈드 2.2 모터는 라이더 파워의 4배를 증폭해 주며, 내구성이 더욱 향상됐다. 스페셜라이즈드는 신형 터보 리보를 통해 E-MTB의 본질은 모터 파워, 배터리 용량 등의 스펙이 아닌 라이더의 주행 경험에 있다는 것을 알리고자 한다.

스페셜라이즈드의 '터보' 라인 전기자전거는 미션 컨트롤 앱의 시스템 자가 진단을 통해 자전거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사용자에게 현장에서 즉각 조치할 수 있는 가이드를 제공한다. 만약 사용자 수준에서 조치가 불가능할 경우, 스페셜라이즈드 클라우드 서버로 진행 내용이 업로드된다. 대리점은 해당 자전거의 시스템을 미리 원격 진단해 라이더가 대리점 방문 시 서비스 시간을 획기적으로 단축시켜 준다.

스페셜라이즈드 관계자는 "터보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서 산악자전거에 있어서 E-MTB의 본질은 모터 파워와 배터리 용량 등 스펙이 아닌 라이더의 주행 경험에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다"며 "또 액티브 자전거는 흥겹고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줄 것이며 로드 자전거는 경쟁과 속도가 아닌 더 넓은 세상에 대한 도전의식을 자극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