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마이종목]중국 3대 필러업체 화시바이오, '마시는 히알루론산'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곽예지 기자
입력 2021-03-25 10:2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히알루론산 66mg 포함된 생수 '수이지취안' 선보여

※'중국 마이종목'은 주식시장에서 이슈가 되는 중국 종목을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마이'는 중국어로 '사다(買)'와 '팔다(賣)'를 모두 뜻하는 단어입니다. 영어로는 '나(My)'를 뜻하기도 하죠. 이 코너를 통해 아주경제 중국본부에서는 매일 독자들이 중국증시에서 궁금해할 만한 종목을 소개합니다. [편집자 주]
 

화시바이오가 출시한 히알루론사 생수 수이지취안 [사진=화시바이오 공식 홈페이지]

중국 3대 필러 업체 중 하나인 화시바이오(華熙生物, 상하이거래소 688363)가 히알루론산 ‘생수’ 브랜드인 ‘수이지취안(水肌泉)’을 출시했다.

수이지취안의 성분은 물과 히알루론산 66mg으로, 당·지방·칼로리는 모두 ‘제로(0)’다. 물을 마시면서 히알루론산을 보충할 수 있다고 화시바이오는 설명했다. 수이지취안은 현재 티몰, 샤오훙수수, 샤오미유핀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한병(330ml) 당 7.6위안(약 1320원)에 판매되고 있다.

자오옌 화시바이오 대표는 “중국 대표 히알루론산 업체인 화시바이오는 회사의 기술을 제품에 어떻게 응용할지 늘 고민한다”며 “수이지취안을 내놓은 건 이 같은 회사의 취지에 입각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그는 “히알루론산 생수를 통해 대중에게 더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물하고 싶다”고 밝혔다.

수이지취안의 출시로 화시바이오에 대한 시장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화시바이오는 ‘필러의 여왕’으로 불리는 쟈오옌이 설립한 회사로, 지난해 11월 6일 상하이증시 커촹반에 상장한 기업이다. 히알루론산을 함유한 제품을 온라인으로 판매하면서 매출이 크게 상승한 게 회사 실적 상승을 견인했다. 

한편, 24일 화시바이오의 주가는 전 거래일 대비 2.3% 상승한 147.98위안으로 거래를 마쳤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아주NM&C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