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시보 포스코인터 사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석유선 기자
입력 2021-03-16 14: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다음 주자로 남해화학, 하트하트재단,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연맹 지목

주시보 포스코인터내셔널 사장이 16일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과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 정착을 위한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했다.

해당 챌린지는 행정안전부 주관 아래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릴레이 캠페인이다.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로 선정된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 표어를 든 사진을 촬영해 SNS에 올리고, 다음 참여자 3명을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주시보 포스코인터내셔널 사장이 16일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포스코인터내셔널 제공]


가삼현 한국조선해양 사장의 지목을 받아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한 주시보 사장은 다음 참여자로 남해화학 하형수 사장, 복지단체인 하트하트재단의 오지철 회장, 그리고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연맹 전찬민 회장을 지목했다.

포스코인터내셔널은 남해화학과 복합비료 수출 및 암모니아를 포함한 비료원료 수입에 협력하고 있다. 하트하트재단과는 2018년부터 우즈베키스탄에서 우즈벡 공과대학생 장학금 지급, 의료기기 지원 등을 하고 있다. 대한봅슬레이스켈레톤연맹에는 지난 2011년 후원을 시작했고, 국가대표팀은 성장을 거듭해 2018년 평창올림픽에서 메달을 획득했다.

주 사장은 “나라의 미래가 될 어린이들의 건강과 안전을 기원하는 마음으로 참여했다”며, “캠페인이 확산되어 교통 안전 문화가 정착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