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델루나 아이유·여진구 '만찬' 커플···"피자 맛집, 대표 얼굴 됐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이재훈 기자
입력 2021-02-27 05: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아이유-반올림피자, 여진구-네오피자 모델 발탁

  • 호텔델루나, PPL 했던 '피자알볼로'는 이병헌이 모델

호텔델루나 주인공인 이지은(아이유)와 여진구.[사진=tvN 제공]

2019년 안방 극장을 뜨겁게 달궜던 호텔델루나의 남여 주인공이 2년 뒤 국내 피자 프렌차이즈 업체의 모델로 등장했다.

배우겸 가수 아이유(이지은)과 배우 여진구가 주인공. 공교롭게도 둘은 호텔델루나 PPL 광고를 했던 피자알볼로가 아닌 각각 반올림피자, 네오피자의 대표 얼굴이 됐다.

27일 피자 배달 전문기업 ‘네오피자’에 따르면 이 회사 광고 모델로 배우 여진구가 발탁됐다.

여진구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JTBC 금토드라마 ‘괴물’에서 비밀을 안고 만양 파출소로 내려온 엘리트 형사 ‘한주원’ 역을 맡아 호평을 받고 있다.  
네오피자 모델 배우 여진구[사진=네오피자 제공]
 
 
네오피자 서일영 대표는 “여진구가 가진 배우로서의 바르고, 친근한 이미지가 브랜드의 콘셉트에 잘 녹아들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메뉴 소개와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큰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네오피자는 모델 여진구와 함께 최근 CF 촬영 및 화보촬영을 마쳤으며, 후반 작업을 진행 중이다. 3월 중순 MBC, IPTV 3사 채널에 공개된다.

여진구는 앞서 호텔델루나에 남주 구찬성 역할로 출연해 여주 이지은(아이유)과 환상의 호흡을 맞췄다. 이른 바 '만찬 커플'로 열연하며 2019년 tvN 드라마 연간 최고 시청율을 기록한 바 있다. 드라마 종영 이후에도 둘은 tvN 예능 '바퀴달린집'에서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다.

반올림피자샵 모델인 배우겸 가수 아이유 [사진=반올림피자샵 제공]


여진구에 앞서 호텔델루나에서 만월로 분한 아이유는 지난 1일 반올림 피자샵 모델로 발탁됐다. 

반올림피자샵은 신메뉴 ‘내맘대로픽 피자’ 출시를 앞두고 아이유와 CF 촬영을 진행했다. 아이유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반올림피자샵의 캠페인 영상은 후반 작업을 거쳐 이달 말이나 3월 초 공개될 예정이다.

반올림피자샵 관계자는 “2021년 가수 아이유와 함께 반올림피자샵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게 돼 기쁘다. 노래, 연기, 예능까지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국민들의 절대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유의 이미지와 ‘내맘대로픽 피자’의 시너지 효과를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특히 반올림 피자샵은 '아이유 피자박스'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반올림피자샵은 피자박스에 피자는 전혀 없이 아이유의 광고 사진만 등장시켰다. 

아이유 팬들과 네티즌 사이에서 SNS 등을 통해 "피자박스를 받아보고 싶다"는 댓글이 폭주하면서 반올림피자샵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다리느라 지치셨을 분들을 위해 사진으로나마 먼저 공개해보겠다”며 아이유 피자박스 사진을 선공개 하기도 했다.

아이유는 지난달 27일 5집 정규 선공개곡 ‘셀러브리티’를 발매해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올킬을 하는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3월 중에는 정규 5집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호텔델루나의 남여 주인공이 드라마 종영 후 각각 다른 피자의 모델이 됐지만 정작 호텔델루나에 PPL을 했던 피자알볼로는 현재 배우 이병헌을 모델을 기용한 점도 이색적이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