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최초 롤러블TV‧바리스타봇, 여의도 ‘더현대 서울’서 만난다

장은영 기자입력 : 2021-02-24 11:00
KG전자, 국내 백화점 내 LG 베스트샵 중 최대 규모 매장
LG전자가 현대백화점이 여의도에 새롭게 문을 여는 ‘더현대 서울’에서 베스트샵 매장을 연다. 세계 최초 출시된 롤러블 TV부터 바리스타봇 등 다양한 제품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날 수 있다.

LG전자는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국내 백화점 내 베스트샵 중 최대 규모 매장을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 백화점 5층에 입점하는 LG전자 베스트샵 더현대 서울점은 약 680제곱미터 규모로, 국내 백화점에 입점한 LG전자 베스트샵 매장 가운데 가장 크다.

매장 입구에서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와 ‘LG 클로이 바리스타봇’을 만날 수 있다.

LG 시그니처 올레드 R는 올레드의 압도적인 화질을 유지하면서도 시청할 때는 화면을 펼쳐주고 시청하지 않을 때는 본체 속으로 화면을 말아 넣는 세계 최초의 롤러블(Rollable) TV다.

또 LG전자는 로봇 브루잉 마스터 자격증을 획득한 LG 클로이 바리스타봇 시연존을 운영한다.

고객들은 바리스타봇이 핸드드립 방식으로 커피를 만드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다. 브루잉 마스터는 커피 추출 도구 및 방식을 이해하고 최적의 커피를 만들어내는 능력을 평가하는 민간자격 검정이다.

이와 함께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초프리미엄 빌트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등이 전시돼 있다.

아울러 고객들은 올해 선보인 LG 휘센 타워 에어컨, LG 코드제로 A9S 씽큐 및 올인원 타워 등 다양한 LG전자 제품들을 직접 둘러보고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모델들이 다양한 색상과 재질을 고를 수 있는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제공]


컴패션 [당장 오늘 먹을 것도 없었는데...], 코로나19재난구호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