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아름송이와 쿠팡 라이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1-02-19 14:26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1만명 구독' 뷰티유튜버 아름송이 출연

화장품 브랜드 AHC가 쿠팡과 'AHC X 뷰티유튜버 아름송이' 컬래버레이션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오는 21일 오후 9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AHC X 쿠팡 라이브 커머스에서는 특별한 가격 혜택은 물론, 환절기로 인해 건조하고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지치고 푸석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다양한 AHC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81만여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유튜버인 아름송이가 출연한다. 아름송이는 AHC 제품으로 집에서도 손쉽고 효과적으로 따라할 수 있는 스킨케어 관리법과 마스크에도 끄떡없는 초밀착 베이스 메이크업 비법을 공개해 소비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줄 예정이다.

AHC X 아름송이 쿠팡 라이브 커머스. [사진=AHC 제공]

이날 라이브 방송은 지치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힘을 부여하는 탄력케어를 주제로 한다. AHC '슈프림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와 건강한 피부 바탕 케어를 해주는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를 활용한 그녀만의 꿀피부 스킨케어 루틴을 공개한다.

퍼펙트 카밍 배리어 쿠션으로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무너지지 않는 초밀착 베이스 메이크업 튜토리얼도 소개한다. 유투버 아름송이가 직접 메이크업을 시연하며 자신만의 메이크업 팁과 여러 노하우들을 알려주며 소비자들과 실시간 채팅을 통해 소통할 예정이다.

풍성한 영양과 탄력을 선사하는 AHC 슈프림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발효된 콜라겐과 비피다 발효 성분을 함유해 건강하고 영양감 가득한 피부로 가꾸어주는 아이크림이다. 수용성 성분과 유용성 성분을 동시에 리포좀시킨 농축 마이크로 공법이 적용되어 아이크림 유효성분을 더욱 깊이 흡수시켜 준다. 특히 쫀쫀한 아이크림 제형에 눈에 보이는 금 50ppm을 함유한 것이 특징으로 진한 영양과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한 방울(2㎖)에 1억5000만개의 순도 높은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해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케어해주는 AHC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도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유럽의약품청(EMA)의 인증을 획득한 더마 히알루론산, 흰목이버섯에서 유래한 천연 히알루론산, 고순도 비타민 B5인 판테놀 성분 또한 함유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최근 쿠팡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쿠팡 플레이'를 시작했고 유통업계의 대세로 자리매김한 라이브커머스로도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구매고객수와 유료회원수(로켓와우)를 바탕으로 OTT, 라이브커머스 등 다른 서비스와 시너지를 내는데 집중할 것으로 예상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