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모남3' 라나 콘도어 "K-뷰티에 관심 많아…한국서 촬영 즐겼다"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최송희 기자
입력 2021-01-29 17:45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내사모남3' 라라진 역의 라나 콘도어 [사진=넷플릭스 제공]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3' 라나 콘도어가 한국 촬영에 관한 비하인드를 밝혔다.

29일 오전 넷플릭스 영화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이하 '내사모남3')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진행됐다.

이날 라나 콘도어는 한국에서의 촬영에 관해 추억하며 "촬영 막바지, 한국에서의 촬영이 기억에 많이 남는다"라고 말했다.

이어 "일단 한국은 처음이었는데 한국 화장품, 메이크업, K뷰티를 좋아해서 구경하고 직접 쇼핑할 수 있어 좋았다"라고 말했다.

그는 "음식과 사람, 문화가 멋지고 즐겼던 기억이 난다. 한국에서 촬영이 실감이 안 난다, 1편만 해도 세트장이 세 군데 밖에 없었다, 그런데 시간 지나 3편이 돼서 이렇게 멋지게 세계관이 확장된 게 실감이 안 나고 대단하다"라고 거들었다.

또 라나 콘도어는 "한국에서 즐거웠던 것 중 하나가 한국의 제작진과 함께하며 다양한 촬영을 경험한 것이다, 촬영 자체가 한국 명소에서 촬영해서 찍으면서 즐겁게 볼 수 있었다"라며 "시장의 이름이 기억이 안 나는데 만두와 칼국수를 8시간 먹었다, 천국 같고 꿈 같았고 내 인생의 하이라이트였다"라고 회상했다.

한편 '내사모남3'은 서울과 뉴욕 여행에 이어 설레는 프롬까지, 신나는 고등학교 마지막 해를 보내는 라라 진이 피터와 꿈꿨던 대학 생활에 차질이 생기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틱 코미디다.

한국계 미국인 작가 제니 한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영화화한 작품. 지난 2018년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가 엄청난 인기를 끌며 지난해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가 제작됐다.

전작에 이어 라나 콘도어가 주인공 라라 진을, 노라 센티네오가 피터 역할을 맡았다.

'내사모남3'는 오는 2월 12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