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시티, 엠비규어댄스컴퍼니X노블레스맨 영상으로 'K-스타일 목적지' 입지 '강화'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기수정 문화팀 팀장
입력 2021-01-15 08:52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파라다이스시티 제공]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남성 매거진 '노블레스 맨(Noblesse MEN)'과 신(新)한류를 알리는 순수예술단체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와 협업 영상을 지원하고, 해당 영상을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호텔에서 生(생)쇼' 영상은 어디든 무대가 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았다.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무대에 오를 수 없는 댄서들이 하루 동안 방구석에서 받은 예술적 영감을 더해 파라다이스시티를 대표하는 여러 공간에서 게릴라 춤판을 벌인다는 것이 주 내용이다.

각자의 공간에서 전 국민이 함께 춤추자는 취지로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만의 국민체조를 고안한 것으로, 전작들보다 낮은 난이도가 돋보인다.

영상에서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최상급 객실 '그랜드 디럭스 풀빌라'와 호텔과 플라자 광장을 잇는 '파라다이스 워크', 동북아 최대 규모 클럽 '크로마'의 독특한 외관 등이 신명 나는 춤판의 무대로 등장한다.

화려한 공간에 색 변환과 반전이 더해진 초현실적 분위기, 그 속에서 한복을 입고 리듬에 맞춰 흥이 넘치는 쇼를 펼치는 댄서들의 모습이 어우러지며 눈길을 끌었다.

이번 영상 원본은 노블레스 TV 유튜브와 네이버TV, 노블레스 맨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이번 노블레스 맨과 앰비규어스댄스컴퍼니의 협업 영상처럼 파라다이스시티는 현실 속 판타지를 만나 힐링하고 감성적인 영감을 얻을 수 있는 곳"이라며 "계속되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지치고 힘든 요즘, '호텔에서 生(생)쇼' 영상을 통해 파라다이스시티에서의 특별한 호캉스를 랜선으로 경험하고, 신나게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