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캠페인은 브랜드 이름을 듣는 순간 핵심 혜택이 자연스럽게 연상되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영상은 10초 이내의 짧고 강렬한 형식으로 제작됐으며, 총 6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캠페인은 '호텔'과 '스컴바인'이라는 브랜드명 구조 사이에 서비스의 핵심 가치를 위트 있는 카피와 상황 연출로 결합한 방식으로 구성됐다. '호텔 최저가 알리미로 잡았스 컴바인' '호텔스 컴바인이 모르는 최저가는 없스 컴바인' 등 리듬감 있는 표현을 통해 짧은 러닝타임 안에서도 브랜드 인지도와 최저가 검색 플랫폼으로서의 강점을 동시에 각인시키고자 했다.
호텔스컴바인은 "브랜드 사운드 '호텔~스컴바인'에서 착안해 이름 자체를 하나의 기억 장치로 활용하는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선택했다"고 설명했다.
신규 캠페인 영상은 호텔스컴바인 공식 유튜브 채널과 주요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 공개된다. 영상 공개와 함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고객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2월 18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전 세계 약 570만 개 숙소 예약에 활용할 수 있는 3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맥스 캐릭터 굿즈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상무는 "단순한 브랜드 노출을 넘어 이용자가 이름을 접하는 순간 최저가 혜택을 동시에 떠올릴 수 있도록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플랫폼의 전문성과 서비스를 재치 있게 전달해 숙소 예약이 필요한 모든 순간에 호텔스컴바인이 가장 먼저 연상되도록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르포] 중력 6배에 짓눌려 기절 직전…전투기 조종사 비행환경 적응훈련(영상)](https://image.ajunews.com/content/image/2024/02/29/20240229181518601151_258_16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