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트리, 신작 블록체인 게임 '버드토네이도' 글로벌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정명섭 기자
입력 2021-01-02 09: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위메이드트리는 첫 블록체인 게임 '버드토네이도 포 위믹스(이하 버드토네이도)'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한국과 싱가포르를 제외한 북미, 유럽, 아시아지역 전 세계 149개국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했으며 영어, 일어, 태국어 등 8개 언어를 지원한다.

버드토네이도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탄막 슈팅 모바일게임이다. 각 스테이지에 출현하는 몬스터 버드를 공략하고 무기 업그레이드 등 보상을 획득해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다.

이용자들은 일반 모드와 보스 모드 플레이를 통해 보다 많은 토네이도(게임 토큰)를 얻을 수 있으며 토네이도를 활용해 아이템 구매, 무기 업그레이드 및 캐릭터 구매도 할 수 있다.

버드토네이도는 위메이드트리가 개발한 하이브리드 구조의 멀티체인 기반 블록체인 플랫폼 '위믹스(WEMIX)'에서 게임 이용에 필요한 서비스가 제공되며, 여기에 디지털 자산 지갑 ‘위믹스 월렛(WEMIX Wallet)’으로 이용자들이 보유한 자산의 자유로운 보관, 전송, 관리가 가능하다.

위메이드는 위믹스 월렛 내 게임 토큰 거래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들은 게임 토큰 거래소를 이용하면 토네이도와 위믹스 토큰을 교환할 수 있다. 향후 위믹스(WEMIX) 플랫폼에 추가되는 게임 토큰들도 지원하게 된다.
 

버드토네이도 포 위믹스 이미지[사진=위메이드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