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더 K9 멤버십 고객 위한 '언택트 다이닝' 실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지윤 기자
입력 2020-12-03 09:2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당첨 고객 600명에 주요 만찬 키트 배송

  • 기아 레드멤버스·기아 빅 등서 신청 가능

기아자동차는 '더 K9' 멤버십 고객을 위한 비대면 만찬 프로그램인 '더 K9 멤버십 고메 언택트 다이닝'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올해 기아차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방식으로 색다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더 K9 멤버십 고객들이 직접 요리한 음식으로 가족들과 특별한 홈파티를 즐길 수 있다.

구체적으로 기아차는 한국 야쿠르트의 신선 밀키트 브랜드인 '잇츠온'과 함께 특별 구성한 5개의 밀키트 패키지를 당첨 고객에게 배송한다. 배송받은 고객이 보다 쉽게 요리를 할 수 있도록 레시피 카드와 잇츠온 총괄 쉐프의 레시피 영상을 함께 제공한다.

더 K9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다. 이날부터 오는 14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 기아 레드멤버스 사이트를 비롯해 기아차 통합 모바일 고객 애플리케이션 '기아 빅' 또는 '더 K9 멤버십 컨시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응모 시 크리스마스 홈파티와 연말 홈파티로 구분해 배송날짜를 선택할 수 있다. 기아차는 총 600명의 고객을 선정해 색다른 만찬을 즐길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오는 16일 개별 통보된다.

한편, 기아차는 △뮤지컬 초청 이벤트 △시네마 인비테이션 △골프 인비테이션 △재즈 인비테이션 △서울모터쇼 초청행사 △전국 40개 유명 레스토랑에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9 다이닝' 서비스를 운영하는 등 더 K9 멤버십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기아자동차가 더 K9 멤버십 고객을 위해 준비한 비대면 만찬 프로그램 '더 K9 멤버십 고메 언택트 다이닝'. [사진=기아자동차 제공]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