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아린 겨울나기 영상 2주 만에 200만 조회수 돌파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오수연 기자
입력 2020-12-02 14:33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BYC 공식 유튜브 영상 [사진=BYC 제공]

BYC는 최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전속모델 ‘오마이걸 아린’의 영상이 조회수 200만을 돌파했다고 2일 밝혔다.

BYC는 지난달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린이의 겨울은 BYC로 따뜻주의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아린은 심심한 집콕 라이프 중 BYC 제품들로 겨울을 준비하는 컨셉으로 매력을 과시했다. 아린은 겨울 필수템 ‘BYC 보디히트’, 입을수록 편안한 ‘BYC 속옷’. 탄력짱짱 ‘BYC 스타킹’, 포근한 ‘BYC 프리스’ 등 BYC 제품들로 겨울 스타일링에 나섰다.

BYC는 올해 4월부터 아린과 BYC의 첫 만남, BYC 쇼핑몰 4주년, 광고 촬영 현장, BYC 아린 쿨웨어로 여름나기 등 17가지 컨셉의 다양한 영상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하며 아린과의 추억을 공유해왔다. BYC 공식 영상에서만 볼 수 있는 ‘오마이걸 아린’의 사랑스러움에 많은 팬들과 BYC 소비자들이 관심을 보이며 총 조회수 약 2000만회를 기록하였다. 특히 지난 6월 공개한 BYC 쿨웨어와 함께 한 'BYC, 오마이걸 아린이의 여름일기!' 영상은 780만 뷰를 돌파하며 최대 조회수를 기록했다.

BYC는 아린과의 만남을 재미있는 콘텐츠로 기록하는 등 젊은 세대들과 소통의 장을 넓혀 나가고 있다.

BYC 관계자는 “통통 튀는 매력을 지닌 아린과 BYC의 케미가 영상에 담겨 또 다른 재미를 만들어낸 것 같다”며 “오랜 역사를 지닌 브랜드인 만큼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넓혀 나가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