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최겨울 콜라보 한정판 농구화 출시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민지 기자
입력 2020-11-26 20:0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프로스펙스 제공]

LS네트웍스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26일 유명 패션 크리에이터 최겨울과 협업한 한정판 농구화 시리즈를 선보였다.

최겨울은 대한민국 남성들의 패션 바이블로 불리는 인기 인플루언서다. 50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스타일가이드’를 운영하고 있다. 평소 농구화에 관심이 많았던 최겨울은 스트릿 감성의 패션성과 합리적인 가격의 농구화를 직접 만들고자 기획부터 디자인, 화보 촬영까지 1년간 공 들여 완성했다.

최겨울만의 유니크한 감각을 녹여낸 이번 농구화는 총 2개 스타일로 출시됐다. 농구화의 기본적인 기능성을 갖추면서도 데님이나 와이드 팬츠, 트레이닝 등 일상 패션에도 캐주얼하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탑 스타일의 '더블팀'은 일체형 이너 삭스 형태로 발의 흔들림을 최소화했다. 신발 뒤축의 기둥과 발뒤꿈치 부분을 보강해 안정감 있는 착지를 도와준다. 추가 제공되는 밴드는 신발 끈 풀림 및 피팅감을 보완하면서 포인트 디자인 역할도 한다.

로우컷 스타일의 '스코어러'는 내부 니트형 구조로 편안한 착화감과 함께 듀얼 에어솔을 장착해 쿠셔닝이 장점인 제품이다. 논마킹 아웃솔을 적용해 실내 코트에서도 착용이 가능하며 접지력이 뛰어나다. 

두 가지 스타일 제품 모두 신발의 텅 부분에 최겨울 시그니처 얼굴 로고 디자인이 각인됐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기념하는 별도의 신발 박스를 제공한다. 현재 온라인 편십숍 무신사에서 한정 발매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자사 LSN몰 및 일부 직영점과 백화점에서도 구입할 수 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패션 크리에이터 최겨울과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랜 시간 준비하며 완성도를 높인 프로젝트"라며 "합리적인 가격에 스타일까지 갖춰 다양한 연령대에게 모두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