野 “광복절 집회 살인자라더니…방역마저 내로남불”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김도형 기자
입력 2020-11-13 14:01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6일 오전 국회 의원회관에서 열린 국민의힘 의원 공부모임 '금시쪼문'에서 모임 대표를 맡고 있는 김기현 의원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국민의힘이 13일 코로나19 확산 시기에 노동자·시민단체의 대규모 주말 집회를 허용한 정부를 향해 "방역마저 내로남불"이라고 비판했다.

김기현 의원은 페이스북에서 "광복절·개천절 집회 주최자를 '살인자'라고 공개적으로 맹비난했던 청와대가 내일 집회 주최 측에도 같은 말을 할지 궁금하다"며 "현 정권의 이중잣대, 내로남불은 익히 알고 있었지만, 권력의 끈이 떨어지고 나면 뒷감당을 어떻게 하려는지 걱정"이라고 말했다.

하태경 의원도 페이스북에서 "방역마저 내로남불, 국민을 편 가르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코로나 확산 막는다고 10명 이상 집회 금지하고 서울을 이중삼중 봉쇄한 개천절보다 더 (코로나 확산세가) 심각한 상황"이라며 "대상에 따라 집회 허가가 오락가락하면 도대체 어떤 국민이 방역 대책을 믿고 따르겠나"라고 덧붙였다.

김근식 서울 송파병 당협위원장은 "개천절에는 광화문 일대가 코로나바이러스 창궐지역이고, 11월 14일은 청정지역인가 보다"라며 "개천절 반정부 시위대는 '살인자'고 민중대회 시위대는 민주시민인가"라고 밝혔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