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추위…겨울 침구 준비해볼까

오수연 기자입력 : 2020-11-07 01:40
이브자리·웰크론, 월동준비 수요 잡는다

이브자리몰 이벤트 이미지 [사진=이브자리 제공]

최근 날씨가 부쩍 쌀쌀해지며 겨울이 성큼 다가왔다. 이에 침구업계 주요 기업들은 발 빠르게 프로모션을 준비하며 월동준비에 나선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7일 이브자리는 온라인몰 오픈 1주년을 맞아 11월 한 달간 '생일파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브자리는 온라인 중심의 소비 트렌드를 겨냥하고, 전국 대리점과 동반성장을 하겠다는 취지로 오프라인 매장과 연결한 배송 시스템을 구축해 지난해 11월 '이브자리몰'을 오픈했다.

지난 1년간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이브자리는 원데이 특가 판매, 구매 고객 이벤트, SNS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해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기간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는 랜덤 베개를 한정 수량으로 100원에 판매한다.

아울러 행사를 통해 제품을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이브자리 침구도 증정한다. 후기를 남기면 자사몰 포인트도 선물한다.

이브자리몰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에 게시된 이벤트 포스팅을 공유하면 100명을 추첨해 ‘수면자세별 맞춤 베개’를 전달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옥지선 이브자리 온라인팀장은 "지난 1년간 이브자리몰이 하나의 창구로 자리잡도록 애용한 고객들과 함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다양한 구성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온택트 시대에 대리점 및 고객과 더욱 활발히 소통하고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브자리 온라인 서비스를 한층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11월 겨울 침구 초특가전 포스터. [사진=웰크론 제공]

웰크론의 알레르기 방지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리빙'은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해 기능성 침구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11월 겨울 침구 초특가전'을 진행한다.

이번 11월 겨울 침구 초특가전은 전국 대리점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겨울 숙면 아이템 구스이불 특가전, 고중량 구스차렵이불 50% 할인, 다운필차렵 침구세트 특가전, 힐링솜 차렵이불세트 특가전 등 이벤트로 구성됐다.

우선 세사리빙 겨울 시즌 스테디셀러 ‘세레나데’ 구스 이불솜을 특별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세레나데 구스 이불솜은 폴란드산 거위솜털을 130℃의 고온에서 건조해 위생적이고, 원단 사이에 벽을 세워 만드는 ‘3D 입체봉제 방식’을 사용해 구스의 털 빠짐과 쏠림 현상을 방지했다. 겉감을 알레르기 방지 기능성 원단인 '웰로쉬'를 사용해 집먼지진드기를 차단하며 가벼운 무게, 부드러운 감촉, 손쉬운 세탁 등의 특징을 가졌다.

보온력이 우수한 고중량 구스차렵이불도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고중량 구스차렵이불은 일반 구스차렵이불(Q사이즈)에 비해 구스가 약 400g 더 들어있어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들에게 좋다.

이불의 이음 선이 보이지 않는 광폭 디자인과 다운필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인 '광폭디자인 침구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겨울 침구를 특별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컴패션_미리메리크리스카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