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동남아 최대 쇼핑 플랫폼 '쇼피' 진출

오수연 기자입력 : 2020-10-15 09:14

애경산업 쇼피 진출 안내 포스터. [사진=애경산업 제공]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동남아시아 시장 및 온라인 채널 강화를 위해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인 ‘쇼피(Shopee)’에 공식 진출했다고 15일 밝혔다.

애경산업은 쇼피 내 공식몰을 오픈하고 K뷰티에 관심이 많은 동남아시아 소비자를 타깃으로 공식 판매를 시작한다. 대표 화장품 브랜드 ‘에이지 투웨니스(AGE 20’s)’와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를 선보인다.

쇼피는 동남아시아 최대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으로 지역별 사용자 특성에 최적화된 모바일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현재 싱가포르와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베트남, 태국, 필리핀, 대만 등 아시아 7개국에서 운영 중이다.

애경산업은 쇼피가 진출한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4개 국가에서 애경 공식몰을 운영해 애경산업 브랜드의 인지도 및 제품에 대한 신뢰를 높일 예정이다.

애경산업은 향후 ‘에이솔루션(a-Solution)’, ‘FFLOW(플로우)’ 등 화장품과 ‘케라시스(Kerasys)’ 등 생활용품도 공식 입점해 운영할 계획이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코로나19에 따라 세계적으로 온라인 시장의 무궁무진한 ‘확장 가능성’이 나타나고 있다”며 “애경산업은 지난 6월 미국 아마존 진출에 이어 아세안 온라인 플랫폼에 진출함으로써 K뷰티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며 글로벌 온라인 시장에 대한 확대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코로나19 재난구호 후원하기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