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트레이닝 세트 출시…일상 활동도 야외 운동도 편안하게

오수연 기자입력 : 2020-10-08 17:28

프로 푸쉬 트레이닝 세트 [사진=프로스펙스 제공]

프로스펙스는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실내 운동 및 적극적인 야외 운동이 제한적인 상황에서 가족이나 커플이 일상 활동과 야외 운동 시 착용하기 적합한 남녀 트레이닝 세트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간절기에 입기 좋은 두께감으로 보온성은 물론, 뛰어난 신축성으로 활동성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이다.

'프로 푸쉬 트레이닝 세트'는 남성용 제품으로 네오플랜 타입의 스트레치 원단인 폴리 스판 소재를 사용해 슬림하게 핏을 잡아주면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상의는 집업과 경량 다운 충전재를 적용한 조끼가 한 세트로 실용성까지 더했다. 상의, 하의 모두 멜란지 그레이, 블랙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소프트 트리코트 트레이닝 세트'는 터치감이 부드러운 폴리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한 여성용 제품이다. 가슴 및 등판 부분에 입체감이 느껴지는 엠보 디자인의 배색 소재와 엉덩이를 살짝 가려 주는 길이가 세련되면서 날씬해 보이는 효과를 제공한다. 상의는 라이트 그레이, 블랙 하의는 차콜 그레이, 블랙 등 2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트레이닝 의류는 사계절 내내 꾸준히 인기가 많은 제품이나 최근 코로나19로 집에 머무르는 시간이 길어지고 집 근처에서 운동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어나면서 착용감이 편한 제품들 위주로 판매량이 늘고 있다. 최근 프로스펙스는 SNS 채널에서 브랜드 모델 성훈과 이상화의 화보를 공개하기도 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트레이닝 세트는 보온성, 신축성 등 다양한 기능성으로 지금부터 겨울까지 일상과 야외 운동 모두 편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며, 다른 제품과 함께 연출하기에도 좋다"고 말했다.

컴패션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네티즌 의견 0
0 / 300

실시간 급상승

9.9초 더보기

아주 글로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