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호중 "영화X앨범 막강 시너지"···군 대체복무 중에도 빛나는 활약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9-24 08:07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군 대체복무요원으로 잠시 팬들의 곁을 떠난 김호중이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폭발적인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첫 정규앨범 ‘우리家’ 판매 첫날 41만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쌍끌이 흥행을 기록하고 있다. 김호중의 빈 자리를 느낄 틈 없이 음반과 스크린에서 펼쳐지는 총공세로 팬들의 행복을 더하고 있다.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 김호중 첫 정규앨범 "발매 첫날 40만장 이상 판매고"

김호중의 첫 정규 앨범이 발매 첫날 40만장 이상 판매됐다.
 
지난 23일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김호중의 첫 정규앨범 ‘우리家’의 판매량이 41만1960장(한터차트 23일 오후 4시 기준)을 기록했다. 팬분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발매 첫날부터 막강한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김호중의 ‘우리家’는 앞서 선주문만으로 37만 장을 돌파(4일 기준)하며 대중의 열렬한 관심을 입증한 바 있다. 이어 온·오프라인 매장 발매와 동시에 ‘우리家’는 41만장 이상을 돌파하며 김호중의 톱 아이돌급 팬덤 화력도 뽐내고 있다.
 
앞서 김호중의 더블 타이틀 ‘만개(Prod·신지후)’와 ‘우산이 없어요’는 발매와 함께 각종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는 건 물론, 수록곡까지 차트인에 성공했다.
 

[사진=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 김호중 팬미팅 무비 '오는 29일 개봉'

CGV 스크린X 오리지널 작품으로 오는 29일 개봉되는 ‘트바로티’ 김호중의 생애 첫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가 23일 예매 개시 후 폭발적인 예매율을 기록하고 있다. 전국 90개관(스크린X 51개관, 2D 일반상영관 39개관)에서 개봉하는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를 즐기려는 관객들이 몰리면서 예매 개시 4시간 만에 2만석을 돌파했다.
 
김호중의 팬미팅 무비 ‘그대, 고맙소’는 지난 8월 개최된 팬미팅 ‘우리家 처음으로’의 현장을 담은 작품으로 기획단계부터 스크린X를 염두에 두고 제작돼 현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무대 뒤 김호중의 모습과 오직 CGV 팬미팅 무비에서만 볼 수 있는 미공개 무대 2곡(You raise me up, 만개)을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스크린X에서는 팬들의 응원영상으로 연출된 장면이 좌우 스크린에 공개된다. 
 
현장에서도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콘텐츠가 ‘그대, 고맙소’에 담기면서 팬미팅에 이미 참석했던 팬들도 예매 행렬에 동참해 ‘그대, 고맙소’는 23일 오후 1시 55분 기준 예매관객 2만명을 돌파하며 영진위통합전산망 예매율 2위로 단숨에 뛰어올랐다. 23일 오후 1시 55분 기준 예매순위 1위 BTS, 3위 디바, 4위 테넷이다.
 
김호중은 오는 29일부터 CGV에서 만날 수 있는 ‘그대, 고맙소 : 김호중 생애 첫 팬미팅 무비’와 콘서트 VOD를 발매하며, SBS Plus ‘아무도 모르게 김호중의 파트너’에도 출연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