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사면 은도 준다...은행들 한가위 이벤트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서대웅 기자
입력 2020-09-22 12:44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은행권이 추석맞이 이벤트를 잇따라 내놓고 있다.

22일 금융권에 따르면 수협은행은 한국조폐공사와 함께 다음달 30일까지 '한가위 맞이 골드바 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골드바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500g 구매 시마다 선착순 20명에게 '도깨비 실버바' 3.75g을 증정한다.

수협은행은 지난 2016년 한국조폐공사와 골드바 판매대행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수협은행 전국 영업망을 통해 조폐공사가 품질을 보증하는 '오롯골드바(한국조폐공사 브랜드)'를 판매하고 있다.

같은 기간 우리은행은 '한가위 맞이 청약저축 가입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의류건조기(3명), 공기청정기(10명), 정관장 홍삼 데일리스틱(200명) 등을 제공한다.

모바일·인터넷뱅킹으로 가입하면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제공한다. '주택청약종합저축'에서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으로 전환 가입한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광주은행은 '2020년 한가위 다다익썸(SUM) 이벤트'를 내놨다. KJ카드 개인 고객이 대상이며 다음달 11일까지다.

개인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로 쇼핑, 온라인, 음식, 주유 등 4개 업종에서 10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해 편의점·마트·주유소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또 신용카드로 대형마트, 안경, 온라인쇼핑몰, 정비업종, 병원 등에서 사용하면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