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밤 채널고정] 맘심 저격한 사위감 '곽도원', “이번 생에 결혼은 틀린 것 같다” 깜짝 고백?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장윤정 기자
입력 2020-08-23 00:0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배우 곽도원, 솔직+구수한(?) 입담으로 맘심 저격한 사연은?

"오늘은··· 뭘 보지?"

지상파부터 종합편성채널, 케이블, 위성방송까지! 채널도 많고 TV 프로그램은 더 많다. 오늘도 리모컨을 쥔 채 쏟아지는 방송 콘텐츠에 혼란을 겪고 있다면 '오늘밤 채널고정' 코너를 주목하자.

오늘 전파를 타는 프로그램 중에서도 가장 '핫한' 방송만 추려 관전 포인트까지 톺아보는 '오늘밤 채널고정'은 당신의 TV 길라잡이로 활약할 예정! 23일(오늘) 방송될 SBS '미운 우리새끼'다.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독보적 연기력으로 스크린을 압도하는 배우 곽도원이 특유의 호탕함으로 웃음 바이러스를 전파한다. 

[사진=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이날, 스페셜 MC로 곽도원이 등장하자 母벤져스는 ”소박하게(?) 잘생겼다!“ ”영화에 곽도원 씨가 나와야 재밌다!“ 라며 폭풍 환영 인사를 건넸다. 이에 ‘예능 초보’ 곽도원은 “식은땀이 난다” 며 수줍은(?) 반응을 보여 스튜디오에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곽도원은 부끄러움도 잠시, 가식 없는 반전 입담으로 녹화장을 들었다 놨다해 눈길을 끌었다. 아직 싱글인 곽도원은 “미운 우리 새끼랑 딱 맞는 분인 것 같다” 는 MC의 말에 자신이 ‘솔로일 수 밖에 없는 이유’ 를 고백하며 “이번 생은 결혼하기 틀렸다!” 고 폭탄 발언을 했다.

그뿐만 아니라, ‘혼살남’ 곽도원은 “내가 너무 초라하게 느껴진다!”며 본인을 가장 씁쓸하게 만드는 집안일(?)을 밝히기도 했다. 이를 듣던 母벤져스는 “그럴 때 궁상(?)스러워 보이긴 하지” 라며 짠함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영화 ‘국제수사’로 첫 코믹 연기에 도전한 곽도원은 물 공포증을 이겨내고 수중 액션에 도전한 사연을 전하기도 했다. 특히, 트라우마를 극복한 특급 비결(?)을 공개해 폭소를 유발했다.

‘옆집 형’ 같은 곽도원의 친근한 매력은 23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