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적립·쿠폰 등 '8월 스토아 홈캉스' 프로모션 진행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노경조 기자
입력 2020-07-30 16:19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사진=SK스토아]


SK스토아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8월 ‘스토아 홈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먼저 8월 한 달간 총 3회, 3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에게 '가정용 전기그릴'을 증정한다. 또 PC 및 모바일 신규고객 대상 적립금을 20%까지 확대해 제공한다. 해당 기간 5만원 이상 신규 구매 고객(신청 필수)에게는 최대 7만원까지 적립금을 준다.

이와 함께 5만 원 이상 상품(PC·모바일·리모컨) 구매 시 5% 또는 7%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 청구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TV 상품 대상으로 매주 일요일인 9일과 16일에는 현대카드, 23일과 30일에는 국민카드를 대상으로 10% 청구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SK스토아 ON을 통해 구매할 경우에도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TV쇼핑 최초의 클라우드 기반 양방향 서비스인 SK스토아 ON(TV 리모컨 주문)을 통해 8월 한 달간 혜택존 상품을 구입할 경우 구매금액의 10% 할인(최대 1 원)은 물론 10% 적립(월 최대 5만원)도 가능하다.

이 외에도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되는 '특가하라', 매일 단 하루 파격 할인된 가격을 제시하는 '타임딜'도 선보인다. 또한 SK스토아 멤버십 VIP등급 고객 중 1000명을 선정해(신청 필수) '이달의 사회적 기업' 상품 샘플러를 제공한다. VIP등급은 최근 6개월간 4회, 4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부여된다.

김판수 SK스토아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코로나19 여파와 무더위로 인해 집에서 시원하게 여름휴가를 보내려는 '홈캉스족'을 위해 프로모션과 사은품을 기획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혜택으로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 쇼핑의 즐거움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