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현미의 뷰티잇템] 메이크온, 18K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

기자정보, 기사등록일
조현미 기자
입력 2020-07-26 18:10
    도구모음
  • 글자크기 설정
  • 정진호이펙트 ABH+ '스누큐어 리커버리 토너&마스크'

  •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무오일 수분앰플'

  • 세종T 왈라뷰x아이오앤코 '포클린 퍼펙트 클렌징'

  • 투니버스,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위생용품

  • HK이노엔 뉴틴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주스'

메이크온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 [사진=메이크온]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온이 강력한 자성을 지닌 18K 골드볼로 만든 '마그네타이트 바디롤러'를 출시했다.

홈마사지에 최적화한 롤러 앵글 2개가 넓은 부위부터 얇은 부위까지 관리한다. 허벅지부터 종아리, 손, 발 등 다양한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다.

피부에 직접 닿는 18K 골드볼은 전기도금해 변색이나 벗겨짐을 줄였다. 니켈불검출실험을 통과해 금속 알레르기가 있더라도 쓸 수 있다.

롤러 자성은 1000G(가우스)다. 핸들은 295g으로 가벼워 손목에 무리가 적다. 18만원대.

●라비오뜨가 '콜라겐 톤 업 아우라 크림'을 출시했다.

핑크비타민인 B12와 프랑스산 저분자 콜라겐으로 만든 라비오뜨 독자 성분인 '핑크 콜라겐 워터'가 56% 들어있어 피부 속은 수분을 채워 환하게, 겉 피부는 화사하게 한다.

살구빛 파우더를 넣어 들뜸과 뭉침 없이 자연스럽게 톤업 효과도 준다. 다공성 파우더를 사용해 마스크에 묻어남이 적다. 자외선 차단 기능(SPF50+ PA+++)도 갖췄다. 40㎖, 3만8000원.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50% 할인 행사를 한다.
 

정진호이펙트 ABH+ '스누큐어 리커버리 토너'(왼쪽)·'스누큐어 리커러비 마스크'. -사진=정진호이펙트]


●서울대병원 정진호 피부과 교수가 만든 정진호이펙트의 ABH+(에이비에이치플러스)가 ABH 당 성분으로 만든 '스누큐어 리커버리 토너'와 '스누큐어 리커러비 마스크'를 선보였다.

스누큐어 리커버리 토너는 외부자극으로 스트레스받은 피부에 수분과 ABH 당 성분을 보충해 활력을 주는 제품이다. 피부장벽 구성에 필수적인 ABH 당 성분이 피부 기초장벽도 탄탄하게 한다. 피부에 자극이 적은 약산성 토너로, 피부자극시험도 마쳤다. 흡수 시켜 쓰면 된다. 200㎖, 4만5000원.

스누큐어 리커버리 마스크는 피부 피로감을 해소하고 유·수분균형을 맞춰준다. 유칼립투스 유래 섬유로 시트를 만들어 자연 생분해가 가능하다. 또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돼 유효성분을 잘 전달한다. 25㎖x10개, 3만원.

●듀이트리가 남성용 화장품 '더 클린 랩 옴므 선인장 올인원'을 출시했다.

척박한 환경에서도 살아남은 사막식물에서 추출한 보검선인장추출물·바오밥나무씨추출물·사막장미잎세포추출물이 들어있어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준다.

선인장은 알로에보다 비타민C 성분이 5배 이상 많은 식물로 수분감을 오래 지켜준다. 아프리카 원주민이 염증완화제로 쓰던 바오밥나무씨는 유·수분균형 유지와 피부결 관리를 돕는다. 사막장미잎추출물은 수분 유지력이 뛰어나 피부 관리에 좋다. 

스킨과 로션, 에센스 기능이 한 제품에 들어있어 간단하게 피부관리를 할 수 있다. 150㎖, 1만8000원.

미샤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룬 무오일 수분앰플'. [사진=미샤]


●에이블씨엔씨의 미샤가 '수퍼아쿠아 울트라 히알론 무오일 수분앰플'을 내놓았다.

오일이 들어있지 않은 수분 앰플로 끈적임이 적고 촉촉하다. 크기가 다른 열 가지 히알루론산 복합체가 수분을 채워준다. 수분이 날아가지 않게 잡아주는 프룩토올리고사카라이드·글루코오스·프룩토오스 등 다당류 성분도 사용했다.

메틸파라벤과 프로필파라벤 같은 인체에 유해한 20개 성분은 쓰지 않다. 피부자극시험도 마쳤다. 글로벌의학연구센터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수분에 의한 열자극 진정과 수분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40㎖, 2만6000원.

●애경산업(대표 임재영) 에이솔루션이 '아크네 클리어 토너 패드'를 출시했다. 피부결 정돈부터 각질관리, 피부 진정, 아침 클렌징, 수정 화장까지 하나로 가능한 제품이다.

캡슐화한 살리실산(BHA) 성분이 모공 속 과각질과 피지를 없애 피부결 관리에 도움을 준다.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 케어가 가능하며 자연유래추출물인 미역귀의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 보습과 항산화 효과에 도움을 준다.

100% 순면 코튼면과 엠보면 코튼면은 전체적인 피부결 정돈과 피부 진정 및 보습 케어에 도움을 주고, 엠보면은 코나 턱 등의 추가적인 각질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효과적이다.

피부저자극시험을 완료해 민감한 여드름성 피부도 순하게 사용 가능하다. 160㎖x60매, 2만4000원.
 

왈라뷰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 [사진=왈라뷰]


●세종텔레콤의 왈라뷰가 아이오앤코코리아와 손잡고 '포클린 아미노틱스 퍼펙트 클렌징'을 출시했다. 아이오앤코는 'AFS몰'을 운영하며 한국 화장품을 전 세계에 판매하는 풀필먼트 서비스업체다.

이번 제품은 기획 단계부터 해외 진출을 염두에 두고 만들었다. 최근 개인위생과 청결 관리에 관심이 높아진 데 맞춰 오일과 폼, 워터 등 저자극 클렌징 3종으로 구성했다.

3종 모두에 아미노산 17종 복합성분과 유산균 4종으로 만든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 10종 복합 성분 등이 들어있다. 주요 성분은 미국 비영리환경단체 환경운동그룹(EWG)이 정한 가장 낮은 유해등급인 '그린'을 받았다.

피부에 나쁜 성분 20개는 쓰지 않았다. 피부저자극시험을 마쳐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모공관리와 필링, 클렌징을 한 번에 하는 '쇼킹쓰리스텝워시오프팩'을 출시했다.

24K 금 성분이 모공 관리를 해준다. 다이아몬드가루·자수정·진주 등 세 가지 보석 성분은 필링을 돕는다. 우유 성분은 안색을 밝게 세안한다. 물로 씻어내는 워시오프 형태로 나왔다.

촉촉하게 발리고, 달콤한 우유향이 기분을 좋게한다. 예민하거나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 [사진=VDL]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메이크업 브랜드 VDL가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인기 제품인 '루미레이어 프라이머'와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가 들어있다.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바이올렛 루미레이어 피그먼트가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광채가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파운데이션과 1대1로 섞어 쓰면 생기 넘치는 피부 연출에 좋다.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는 울긋불긋함을 가려주는 컬러 피그먼트와 요철·잡티를 감추는 컬러 코렉팅 피그먼트로 만든 제품이다.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톤과 결을 선사한다. 스킨 컨디셔닝 성분이 수분감을 준다. 3만5000원.

●비건 화장품 허스텔러가 '리틀 드롭스' 베스트셀러인 진정 앰플과 수분 앰플을 대용량으로 선보였다. 기존보다 3배 늘어난 45㎖ 용량으로 나왔지만 가격은 두 배 정도여서 합리적이다.

진정 앰플인 '리틀 드롭스 카밍 데이즈'는 정제수 대신 진정 효과가 뛰어난 칼렌듈라꽃수를 74.71% 넣은 제품이다. 48,000원

'리틀 드롭스 아쿠아 스플래쉬'는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사과수를 79.88% 정제수 대신 넣었다. 타마린드 씨앗에서 추출한 식물성 히알루론산도 들어있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5만2000원.
 

CJ ENM 투니버스 '신비아파트' 위생용품. [사진=CJ ENM]


●CJ ENM 투니버스가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캐릭터를 넣은 위생용품 3종을 출시했다.

작품 속 도깨비 캐릭터 '신비'와 '금비'를 제품 디자인에 넣어 어린이들이 친근하고 자연스럽게 위생습관을 가지도록 돕는다.

'신비한 비누'는 아르간 커넬오일과 시어버터 성분이 들어있어 부드러운 사용감과 높은 보습력을 보여준다. 피부저자극시험과 유해물질실험을 마쳤다.

'신비한 휴대용 손 소독제'는 가지고 다닐 수 있게 고리형 케이스 형태로 나왔다. 99.9% 살균력 실험을 마친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 의약외품이다. '신비한 버블 핸드워시'는 570㎖ 대용량으로 업그레이드했다. 용액이 펌프 스프링에 직접 닿지 않는 위생펌프를 적용했다.

●키엘이 반려견용 '커들리 코트 펫 컬렉션'을 선보였다.

캐모마일꽃추출물이 반려견 털을 부드럽고 순하게 관리하는 제품이다. 샴푸와 컨디셔너, 스프레이형 세정제 등 3종으로 나왔다. 특히 세정제인 '커들리 코트 클렌징 스프리츠'는 물로 씻어낼 필요가 없다.

샴푸와 컨디셔너 각 500㎖에 3만5000원대, 스프리츠 250㎖에 2만5000원대.
 

뉴틴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위) '타트체리 주스'. [사진=뉴틴]


●HK이노엔 뉴틴이 타트체리로 만든 '타트체리 시리즈'를 출시했다. 타트체리는 케르세틴·안토시아닌·멜라토닌 등이 풍부해 최근 주목받는 식품이다.

이번 제품은 농산물우수관리(GAP)인증을 받은 고품질 미국산 100% 몽모랑시 타트체리만 사용했다. 타트체리 학술논문 가운데 70% 이상이 몽모랑시 품종일 정도로 최고급 제품이다.

출시 제품은 2종이다. '타트체리 콜라겐 스틱'은 한 포당 25개가 넘는 타트체리와 초저분자 콜라겐이 들어있다. '타트체리 주스'는 타트체리 과즙만 넣었다. 상자당 870개 타트체리를 사용했다.

●바이탈뷰티가 인삼열매와 홍삼으로 만든 '인삼열매홍삼진액'을 출시했다.

인삼열매에는 홍삼보다 25배가량 많은 진세노사이드가 들어있다. 산성다당체와 시링가레시놀 등 다양한 영양성분과 비타민·칼슘·아연·마그네슘 등 미네랄 성분도 다량 함유한 성분이다. 한 포에 인삼 두 뿌리 분량을 담았다.

홍삼은 아모레퍼시픽 특허기술인 '천삼화'를 적용한 농축액을 담았다. 천삼화는 짧은 시간에 6000기압 정도로 높은 압력을 가해 홍삼 유효성분을 극대화하는 기술이다.

쓴맛을 최소화한 것도 특징이다. 10gx30포, 9만5000원대.
 

풀무원녹즙 '라이코 객'. [사진=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대표 김기석)은 베트남산 과일 '객'과 달콤한 그라비올라 열매를 담은 건강음료 '라이코 객'을 출시했다.

객(Gac)은 빨간 과육을 지닌 박과식물 열매다. 빨간 식물에서 찾을 수 있는 라코펜 함량이 유엔식량농업기구(FAO)에 등재된 베트남 500여개 식품 가운데 가장 높다.

파우치 1포에 라코펜 4000㎍과 베타카로틴 900㎍이 들어있어 지치기 쉬운 여름에 활력을 찾게 해준다. 그라비올라 열매(사워솝)는 원물 그대로 갈아낸 퓌레 형태로 넣어 씹는 식감과 새콤한 맛을 모두 즐길 수 있다. 100㎖, 2400원.

●오설록이 워터플러스 '깔라망고'과 '체리플럼'을 출시했다. 2001년 첫선을 보인 워터플러스는 물에 넣어 마시는 제품이다. 모든 제품에 항산화 효과와 체지방 관리에 좋은 녹차 카테킨도 들어있다.

달콤한 망고와 새콤한 칼라만시를 조합한 깔라망고는 레몬밤추출물을 더해 시원하고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체리플럼은 체리·자두 성분에 히알루론산과 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추가해 촉촉함을 높였다.

'해피자몽'도 리뉴얼해 내놓았다. 리뉴얼 제품은 녹차유래유산균과 복합아미노산(BCAA)을 더했다.

가격은 15개들이 9000원, 온라인 전용 버라이어티팩 30개 1만5000원.
 

한미약품 '프로-캄 네일케어 세럼'. [사진=한미약품]


●한미약품이 약국 전용 손발관리 화장품 '프로-캄 네일케어 세럼'을 출시했다.

뼈를 구성하는 키토산 성분이 손발톱 조직을 강화하고, 케라틴은 손톱 단백질을 빠르게 만들어준다. 케라틴은 손톱 생성에 필수적인 유기황화합물 일종이다.

한미약품 특허 유산균인 락토바실루스 아시도필루스과 락토바실루스 람노서스, 비피도박테리움 비피덤도 들어있다.

기름이 묻어나지 않는 수용성 제품이라 신발이나 양발이 오염될 걱정도 없다. 9.5㎖ 넉넉한 용량으로 나왔다.

●제일헬스사이언스(대표 한상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쎈트힐이 '그린프로폴리스 플러스 비타D'를 출시했다.

벌집에서 나오는 '천연 항생제'로 불릴 만큼 항산화와 면역증강 효과가 뛰어난 프로폴리스가 주성분이다.

브라질 정부에서 공식 인증한 프로폴리스로 만들었다. 현지 생산량의 3%뿐인 고산지대 미나스제라이스 지역 박카리스 나무 수액에서 채집·생산한 프로폴리스를 써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더욱 풍성하다.

비타민C·D와 아연, 셀렌 등을 부원료로 넣었다. 12종 혼합 유산균과 28종 유기농채소·과채분말 등도 들어있다.
 

빙그레 여성 건강식품 브랜드 '비바시티'. [사진=빙그레]


●빙그레(대표 전창원) 'tft'가 공식 온라인몰을 열었다. tft는 맛(taste)과 기능(function), 신뢰(trust) 등 세 가지 핵심가치를 기반으로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다. 

온라인몰에선 여성용 건강식품 '비바시티'와 남성용 '마노플랜' 제품을 살 수 있다. 정기배송과 선물하기 서비스도 제공한다.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행사도 진행한다. 구매 리뷰를 남기면 150여명을 추첨해 경품을 준다. 매일 다른 제품을 할인하는 타임세일도 열린다.

©'5개국어 글로벌 경제신문' 아주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컴패션_PC
0개의 댓글
0 / 300

로그인 후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닫기

댓글을 삭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이미 참여하셨습니다.

닫기

이미 신고 접수한 게시물입니다.

닫기
신고사유
0 / 100
닫기

신고접수가 완료되었습니다. 담당자가 확인후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닫기

차단해제 하시겠습니까?

닫기

사용자 차단 시 현재 사용자의 게시물을 보실 수 없습니다.

닫기
실시간 인기
기사 이미지 확대 보기
닫기